아이오아이 멤버/소속사/뜻/리더 국민걸그룹 탄생!

프로듀스101이 마지막을 장식하였고,

최종 확정멤버도 전부 다 가려졌네요.



대부분의 멤버는 예상하였을것이고,

내가 투표한 연습생이 뽑힐까 안뽑힐까 

가슴졸이며 기다리셨을 거에요~

어찌되었건 최종 11명의 새로운 걸그룹은

아이오아이 라는 팀명으로 5월 데뷔후

1년동안 활동한다고 합니다.



쉽게 예상하실테지만 아이오아이 뜻은

프로듀스101의 숫자 101을 영문으로

보여지는대로 표기한 것이지요.

그룹명 또한 국민들의 투표가 많았는데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것이 바로

아이오아이 였다고 합니다.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IOI AOA

발음이 너무 비슷하여 많은 분들이

잘못지었다며 싫어하는분들도 있는데,

이미 지어진 그룹명이기에 어쩔수없는듯..


아이오아이 소속사는 YMC엔터테인먼트

되었다고 하네요~ 여러 연예인들이 소속

되어 있는 소속사이기에 잘 이끌어줄듯!



아이오아이 리더는 아직 정해진바가

없으나 누가 되었으면 하는 이야기들은

많더라구요. 그냥 생각해보자면 맏언니인

임나영이 아이오아이 리더를 하지않을까

하고 한번 예상을 해봅니다.


▼ 최종 11명안에 포함된 아이오아이 멤버

한번 순위대로 나열해볼께요^^



▲ 이변은 없었네요. 전주의 압도적인

표차이가 이번주에도 여전히 이어지며

JYP의 전소미가 1등을 차지했습니다.

츄카츄카^^

▶ 남다른 클라스 전소미 보기



▲ 바로 뒤를 따르던 젤리피쉬의 김세정

이 바로 2등을 차지했엇죠. 이쁜 외모와

실력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고,

팬덤도 대량 보유하고 있지요.

▶ 김세정 이쁨 보기




▲ 귀여움주의 빻요미 최유정

바로 3위! 픽미 센터 자리를 지키던

최유정이 역시나 좋은 성적으로

아이오아이에 입성했습니다.

▶ 빻요미 최유정 보기



▲ 101명중 최고의 댄스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김청하가 4위네요. 타 연습생들보다

압도적인 춤실력으로 이슈가 되었었죠.

걸그룹에 댄싱퀸 한명쯤은 꼭 필요하기에

잘뽑혔네요.

▶ 댄싱퀸 김청하 보기



▲ 실력과 인기는 꼭 정비례하지 않는다는

걸 몸소 보여준 김소혜가 5위입니다.

아직도 논란은 계속 된다지만 어쨌든

국민들의 많은 투표가 있고, 그것은 곧

인기를 증명하는 것이기에 실력이 부족

한 김소혜가 5위로 매우 좋은 성적을

거머쥐었네요.

▶ 매력 1위 김소혜 보기



▲ 연습생들이 뽑은 외모1위 주결경

역시나 6등으로 안정적인 성적으로

졸업했네요. 데뷔하고 나면 더욱더

물오른 이쁨을 장착하고 나오겠죠?



▲ 역시나 커뮤니티에서 많은 인기를

거느리고 있는 정채연 안정적인 7위로

아이오아이에 뽑혔답니다.



▲ 화면상으로는 그냥 그런데 실물이

아주 깡패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김도연이 8위에 안착했네요.



▲ 밝게 미소짓는 모습이 넘나 이쁜

강미나가 9위네요. 아직도 <몰라요>

시작할때 뒤돌아보면서 웃던

미나 얼굴이 떠오르네요. 짱이쁨.



▲ 여성스러움이 많이 묻어나오는

임나영이 10위! 처음에 호명 되었을때

얼마나 안심이 되었을까요.

자칫잘못하면 11위 밖으로 밀려날수도

있는 순위였으니까요.



▲ 바로 마지막 11위를 남겨두고

유연정, 이수현, 한혜리, 김나영

남았었는데!! 11위의 주인공은 바로??



▲ 네! 유연정이 마지막으로

아이오아이 탑승을 완료하였네요.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결국 보컬실력을 많이들 인정

받았겠지요?


이제 프로듀스101은 끝났지만

새로 데뷔하는 아이오아이

생기겠지요. 다들 실력이 출중하고

외모또한 넘나 이쁘기에

타 걸그룹 못지않은 멋진 활동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