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김청하 나이/성형/과거 엿보기!

프로듀스101이 거의 막바지에 접어들었고,

이제 최종 11인을 뽑는 것만이 남았죠.

그중 연습생 최고의 댄스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김청하에 대해서 알아보죠.



본명은 사실 김찬미(허찬미와 같이 찬미)

이지만 현재는 김청하라고 하네요.

개명을 한건지 예명을 쓰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찬미라는 이름을 그대로

썼다면 허찬미와 이름이 같다며 이슈가

되었을것 같네요.



프로듀스101 김청하 나이는 현재

갓 성인이 된 스무살(20세)이라고 합니다.

어릴적부터 춤연습을 많이 하였고,

이미 4년전에 JYP 공채오디션 9기

합격한 이력을 가지고 있죠. 3위로

합격했다고 합니다!! 이미 미성년일때에도

춤으로 JYP에 합격할 정도니

김청하 춤 실력은 이미 검증된거겠죠?



아래는 김청하 과거 JYP 공채오디션 9기

3등에 빛나는 김청하 수상소감입니다.

당시 열여섯살(16살)의 지금과는

사뭇다른 느낌의 아기아기한 김청하

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완죤 귀요미 ▼



▲ 위 동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지금

현재의 모습과 거의 흡사하죠?

프로듀스101 연습생들이 하도 이슈화가

되어서 그런지 성형논란에 이리저리

말들이 많은데요~ 제가 보기엔

어릴때나 지금이나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되네요. 했다고 하더라도 쌍꺼풀

정도? 김청하 성형 한거같나요?

딱히 김청하 과거사진은 없드라구요.

비교적 최근것만 있을뿐~



김청하 성형을 했다고하기엔 지금 모습이

전형적인 성형미인이 아니고, 개성가득 

그대로의 모습으로 보이기에 논란종결.


확실히 춤으로로 다져진 몸이기에

몸이 유연하여 다리찢기 쯤은 껌이긔!



▲ 같은 연습생인 김소혜가 매우 부러워

하고 있을 정도로 김청하 춤은 정평이

나 있습니다. 그에 반해 김소혜의 춤은

상당히 안습이었는데, 소혜도 꾸준한 연습과

노력으로 상당히 많이 개선 되었고,

실력을 떠나서 매우 인기있는 연습생이죠.



▲ 뭔가 강렬해 보이는 인상의 김청하이지만

요렇게 핑크한 모자를 써주니 인상이

훨씬 순해지면서 미모가 살아나네요.



▲ 뭐가 이리 서글픈지~

인터뷰중 눈시울이 붉어지는 청하찡!




▲ 전체적 김청하 느낌은 쎈언니 스타일이지만

내가 보기엔 자신감이 넘쳐 흐르기 때문일것!

외모로 모든것이 평가되는것이 아니기에

김청하는 베네핏 없이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말그대로 연습생들중 춤하나는 지존!



▼ 김청하 인스타그램 사진들 방출.

확실히 여자들의 셀카는 비현실적인

느낌을 많이 발생시킴-_-;;

넘나 이뻐지는 것!






▼ 댄싱퀸 김청하 움짤 퍼레이드 나갑니다.

다양한 춤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아

높은 순위 유지중!








▲ 확실히 타 연습생들과는 급이 다른

무브먼트와 느낌표현. 정말 춤출때

김청하는 최고이다. 프로듀스101 김청하

나이가 아직 스무살인걸 감안하면

앞날이 창창 미래가 창창하네요~

어떤식으로든 걸그룹에 데뷔할것이고,

그런일 없겠지만 여기에서 탈락해도

스카웃 제의가 물밀듯 올것은 분명한 사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