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최유정 인성 굳 무쌍의 귀여운 빻요미

픽미픽미 픽미업♬ 자동으로 흥얼거리게

만드는 프로듀스101 주제곡! 그중의

귀요미한 얼굴을 하고 과감하게 센터자리

차지한 소녀가 있었으니!!



그 이름하여 최유정!

뭐야! 동네에서 흔히 보던?

내친구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얘가 걸그룹 한다고?

이런식의 부정적인 말들을 한번 날려버릴

프로듀스101 최유정 매력탐구 시간입니다.



특이한 점이라고는 뭔가 올망졸망하게

생긴 외모가 다인것 같으나, 요 조그만

꼬마여자의 끼가 장난이 아니라는 ㅋㅋ



최유정을 검색하다보면 빻요미, 빻유정

이라는 말들이 보일건데요~ 그게바로

최유정의 별명입니다.



빻다 + 귀요미 = 빻요미

이지요. 뭐 빻다라는 단어가 좋은것은

아닌건 다 알고 있으실텐데, 왠지

최유정과는 찰떡궁합처럼 귀엽고

넘나 잘 어울린다는게 문제 ㅋㅋ



정말 빵실빵실하게 생겼음.

뭔가 눈도 반쯤 뜬거같은데,

저 눈두덩이가 왜이렇게 귀여운지

수많은 사람들을 덕질하게 만드는 유정찡.


눈도 자다일어난것처럼 뭔가 되게

귀엽게 생겼지요? 최유정 무쌍 매력이

더욱더 팬심을 자극합니다.



요즘 걸그룹, 보이그룹 할 것없이 가장

필요하고 중요시하는 덕목이 있었으니,

그것이 바로 인성이라고 하는데요.


아직은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정제되지

않은듯한 행동과 언어사용 등이 문제가

되어서 누리꾼들의 표적이 되기도 하지요.

스케줄을 무단으로 어기거나, SNS를

무분별하게 해서 구설수에 오르거나

동료들과의 불화설이라든지요.


그렇다면 최유정 인성은 어떨까요?



빻귀요미 최유정 인성은 별 문제

없어보이죠? 상대를 배려하는 듯한 말투로

PD님이 혼나면 어쩌냐고 걱정하고 있습니다.

귀여운 빻요미 같으니라구 ㅠㅠ



▲ ???ㅋㅋㅋ 뭐하냨ㅋ



아놔 ㅋㅋ남자 다잡아먹을듯한 기셀세



하앍 미칩니다. 뭐 이리 동글동글

모찌같이 생긴건지 ㅋㅋ

이런 순딩순딩한 얼굴과는 다르게

빻요미는 무대에서 돌변합니다.


표정, 제스처 등이 막막 어른같음.

그래봐야 빻요미라 귀염지지만요.




어찌나 윙크를 해대는지 ㅋㅋ

보는이로 하여금 딸도 없는데 

자동으로 아빠미소 발사하게 만듬.



빵빵빵! 잘한다 잘해!



AOA 씹어먹을 섹시함이군요 ㅋ

최근 무쌍의 매력에 한껏 빠졌는데요.

최유정 무쌍 매력도 장난아닌듯.

얘는 무쌍도 무쌍이지만 눈두덩이가

넘나 매력적인 것.


이상으로 프로듀스101 절대 귀요미

빻요미 최유정 인성 과 최유정 무쌍

대해서 탐구해봤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