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금수저 논란? 김소혜 입 심슨 닮은꼴 알아보자!

핫한 소녀들의 국민 걸그룹 데뷔 이야기.

프로듀스101의 최강 귀염둥이 김소혜

이야기를 나열해보려 합니다.



요귀엽게 생긴 꼬마 아가씨가 바로

아주아주 핫한(좋은의미 나쁜의미 포함)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요~ 어떤 이유인지

하나하나 알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 아가씨는 레드라인 소속사에 속해

있는데요~ 사실 가수를 하기 위해서

회사에 들어간게 아닌 연기를 하려고

회사에 들어갔다고 해요~ 그런데 왜

프로듀스101에 참가했느냐?


그 이유가 넘나 이상한데;;

바로 걸그룹 데뷔 프로그램인지 모르고

들어간거라고.. 레드라인으로부터

등떠밀려서 참가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이게무슨..



▲ 이 움짤을 보면 연기배운다고 자기가

말하죠 ㅋㅋ 노래 배워요가 아닌 연기배워요.

넘나 솔직한 것 ㅋㅋ


그런데 문제는 연기 공부만 했지,

노래나 춤은 연습생 수준도 안되는 거의

일반인 수준밖에 안된다는 거였죠.

그래서 김소혜 연기가 논란이되고있죠.



여기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렇다면

애초에 탈락했어야 맞는거라고 볼 수 있는데

방송분량이 꽤나 많아지면서 김소혜를

카메라가 많이 잡아주고 효과음이라던지,

자막을 많이 넣어주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받게되죠. 여기에서 바로 김소혜 금수저

논란이 붉어지게 되죠.


대중들은 연기자가 될 아이를 여기에

데려와서 왜이렇게 많이 잡아주냐며

김소혜를 미친듯이 까고 과거를 캐내기

시작하게 됩니다. 김소혜 인성은 기본으로

문제가 있다느니, 과거에는 누구와

연애했다느니 하는 것들 말이죠.

이건 분명 김소혜 금수저이기 때문에

방송분량이 넘쳐나는 것이다라고

(사실 인성논란은 엠넷출연자들이라면

무조건 거쳐가는 시련같은것이죠.

악마의 편집으로 유명하기때문이죠.)



▲ 동공지진 중인 김소혜 연기연습 하고 있어요..


그런데 정말 웃긴건 어느 만화주인공들처럼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불굴의 끈기와

노력으로 무언가를 이뤄나가서 나중에는

최고로 성장하는것처럼, 김소혜 또한 그런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입니다.

무진장하여 점차점차 실력상승이

수직으로 늘어나게 되는데...



▲ 김소혜 상어 댄스인데..

무슨 어린이집 재롱잔치

수준의 댄스로 시작하여



▲  뭐지 이 비약적인 발전은..

선미의 보름달에서는 상당히 고혹적인

모습까지 발전하여 혹평에 혹평을

거듭하다가 드디어 호평을 받게되는

결과까지 나옵니다.


게다가 김소혜 본인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매력귀여운 외모실력 수직

상승이 동시다발적으로 이루어지면서

인기 또한 수직상승하고 있는 중이죠.

(전 이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수들도 단지 노래나 댄스만 잘한다고

인기 있는게 아니라 자기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끼와 매력이 인기를

가져다주니까요~)


무작정 외모만 이쁘기만 하다고

프로듀스101 최종 11명에 합격할

수 있는것은 아닐겁니다.(외모 이쁜

연습생들은 널리고 널렸죠;;)


이렇다고 해도 여전히 많은 김소혜

금수저 논란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실 대중들은 TV속에서의 방송만 보고

판단하기에 많은 에피소드들을 내포하고

방송분량을 많이 잡아주면 잡아줄수록

유리한건 분명하거든요!! 인정함!


논란을 잠재우기 위해서는 김소혜

자신이 실력을 키워서 잠식시키는

방법 밖에는 안보입니다. 실력 상승을

보고 있노라니 꽤나 기대되긴 합니다.



▲ 김소혜는 이런 뇌쇄적(?)인 표정 보다는

안어울려..소혜야..그러지마


▼ 요런 귀요미 빵실 미소짓는 표정이

훨씬 잘어울린다능 고럼 고럼

귀요미 얼굴을 잘쓰란 말야!!




▲ 중학교 졸업사진 이라는데, 김소혜 닮은꼴

들이 상당히 많아보입니다. 제눈에는 유이

살짝 보이네요. 많은 분들이 신세휘박수진

닮은꼴이라고도 하고, 김소혜 소희와 닮았다고

도 많이 이야기를 하고 있네요.



▲ 하지만 가장 김소혜 닮은꼴은 역시

김소혜 심슨 이죠 ㅋㅋ

싱크로율 진짜 ㅋㅋㅋㅋ어떻함.

옆에서 가수가 하고싶냐고 물어보는

배윤정 트레이너의 눈빛도 한몫하고있죠.

딱봐도 하눈에 알게됨.



▲ 특히나 닮은 부분은 바로 저 심슨 입.

김소혜 입 과 심슨 입이 매우 비슷해보여서

넘나 닮아보이는 것.




이쁘장한 김소혜 사진들.

프로듀스101의 귀요미상 중

한명! 지존 귀요미 상은

▶빻요미 최유정이라고

 생각함 ㅋㅋ





▲ 김소혜 상어 ㅋㅋㅋ

무서워서 다 도망가겠다.

깜찍한 것!






이런 저런 논란 속에도 인기는 계속

수직 상승 중이며, 제 생각에는 여기에서

큰 실수를 하지 않는다면 11인안에도

입성할 수 있을거같습니다. 본연의 매력은

어떻게 숨길수있는게 아니기에

대중들이 알아고보 마구마구 투표하게

될거 같아요! 김소혜 한번 지켜보자구요!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