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옥 화보 철권 캐릭 카타리나 대방출

부러질듯한 다리와 여리여리하고 슬림한 체형의 시대는 끝났다. 점점더 사회는 건강한 미인들을 원하고 있다. 남자들이 원하는 여성들도 마차가지. 이런 면에서 유승옥 화보 를 보면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을만큼 엄청난 몸매를 지니고 있다. 그야말로 완벽한 몸매라고 불릴만한데, 그 이유는 큰키와 넓은 골반, 볼륨감 넘치고 운동으로 다져진 튼튼한 하체 때문이다.



유승옥 화보


바보 이 캐릭이 유승옥 화보 속에서 구현한 철권의 신 캐릭터 카타리나다. 정말 춸권 게임 속에서 튀어난 것만 같은 싱크로율인데, 가장 압권인 것은 역시 뭐니뭐니해도 잘록한 허리이다. 허리에서 뿜어져나오는 곡선의 아름다움이 유승옥 철권 캐릭터 카타리나를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몸매가 엄청나게 좋다는 것 외에도, 이렇게 청순한 모습들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서 더욱더 인기가 좋은듯하다. 그리고 시원시원한 성격과 자신감 역시 그녀가 가지고 있는 무기 중의 하나이다. 우리 나라 여성들의 체형은 대부분 넓은 골반을 가지고 나올 수가 없는데, 유승옥은 완벽하게 가지고 태어났다. 



확실히 여성의 허리라인과 골반으로 이어지는 둥근 곡선의 형태는 남자들은 없는 여성만의 고유의 아름다움이다. 그래서 남자들이 보기에 매력적으로 느낄수밖에없다. 유승옥 화보 속의 완벽한 곡선의 미는 보는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유승옥 화보


여러 의류에 들어간 섹시한 패턴인 호피무늬. 유승옥이 입어주니 섹시미가 극에 달한다. 역시 눈에 확 들어오는 잘록한 허리와 골반이 센터에서 확실하게 버티고 있고, 전체적인 비율을 잡아주고 있다. 




유승옥 화보


유승옥 철권 캐릭터를 구현했지만, 이런 몸매라면 그 어떤 여자 캐릭터 코스튬을 플레이하더라도 완벽 재현가능할 듯 싶다. 게임 속 여자 캐릭터들은 비현실적인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나오기때문에, 왠만한 여성이 플레이하기엔 어려움이 따른다. 유승옥은 화보 속에서와 같이 그런걱정은 전혀 할 필요가 없다. 게임속에서 지금 바로 튀어나온듯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긴 다리와 잘록한 허리, 탄탄한 엉덩이를 가진 여자의 뒷태.. 분명 보정한 것일텐데, 보정을 감안하고 보더라도 끝내주는 뒷태이다. 숨막힌다.


여기까지 유승옥 화보 속 철권 캐릭터 카타리나와 그외의 화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당분간은 유승옥을 뛰어넘을 몸매종결자는 없어보인다. 확실히 몸매가 이쁘고 좋은 여자들은 많지만 이정도로 완벽한 비율과 건강미를 보여줄 수 있는 여자들은 드물다. 그녀의 자신감의 원천인 허리라인과 골반, 그리고 하체는 외국에서나 볼 수 있는 완벽한 곡선의 아름다움을 한국에서 구현한 것과 같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