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유라 움짤! 아찔한 유라 몸매!



여러 여자 아이돌 중에서도 단연 빛나는 걸스데이 유라 몸매! 어디하나 빠지는데가 없습니다. 성격마저도 털털한 모습과 남자들이 좋아하는 풍부한 백치미까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거기에 걸스데이라는 걸출한 군통령에 속해 있기에 많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예능 활동과 무대로 자주 볼 수 있었는데 요즘 조금 뜸하네요. 어서 빨리 복귀했으면 좋겠어요. 걸스데이 유라 움짤로 화려한 그녀의 모습들을 봅시다!




저런 여자가 시상식이 아닌 현실에서 막 돌아다닌다면?.. 정말 황홀할것만 같네요. 딱 보기좋은 비율과 긴머리, 잘록한 허리, 긴다리 정말 최고의 몸매를 지닌 걸스데이 유라 움짤입니다. 아찔하네요 정말~




하이컷 걸스데이 유라 화보네요. 남자와 같이 찍은 화보속의 걸스데이 유라는 한층더 여성미를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도발적인 눈빛과 포즈, 유라와 같이 화보를 찍은 남자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유라의 셀카에서도 아름다움은 지우지 못합니다. 사실 전형적인 고양이상을 좋아하시는 남자분들은 빠져들수밖에 없을겁니다. 여자 연예인들은 넘치고 넘치는 형국이지만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매력적인 연예인은 드물죠. 하물며 각종 구설수에 휘말리기라도 하면 활동을 접을 수밖에 없겠지만, 유라는 그런것 없이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컴백만 기다리고 있지요.






이 걸스데이 유라 사진은 뭘까요 ㅋㅋ 이 엽사가 네이버 메인에 뜨면서 본인이 확인후 SNS에 글을 올린 유라가 생각나는군요 ㅋㅋ 유라는 이런 사진도 곧잘 찍습니다. 이런 털털한 모습이 많은 대중에게 어필하는거 같네요. 이쁜척만 하고 있는것보다 이런모습의 반전매력을 보여주는 여자 연예인들이 더 인기가 많은거같아요.



엽사와는 다르게 완벽한 비율의 유라 화보 모습. 확실히 예쁘게 보여야할때는 엽사와는 극 다른 이미지로의 연출.



걸스데이 유라 그림 또한 유명하죠. 위의 겨울왕국 주인공인 엘사 그림이 바로 유라가 그린 그림이랍니다. 완전 화가 저리가라죠? 저런건 어디서 배운걸까요. 정말 다재다능한 유라입니다.





굉장히 성숙하게 보이는 유라 움짤입니다. 화살로 모든 남성을 유혹하려 드네요. S라인 몸매가 딱 붙는 원피스로 유독 도드라져 보이네요.


버들류님 항상 감사합니다(__)


지금까지 걸스데이 유라 매력을 탐구하여 보았습니다. 언제 다시 걸스데이가 컴백할지는 모르겠으나, 한동안 잠잠했으니 곧 복귀를 하겠죠? 움짤만 봐도 그녀가 인기있는 이유를 단번에 알 수 있지요. 몸매면 몸매, 그림이면 그림, 엽기 셀카면 셀카 ㅋㅋ 인생을 즐겁게 사는 걸스데이 유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