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법칙 유승옥 몸매 압도적인 끝판왕 보기



최근에 탈아시아급의 압도적인 몸매로 정글의법칙 유승옥이 화제다. 확실히 한국 여자에게서 보기힘든 서구적인 체형을 지닌 유승옥인데, 그녀 자신이 많은 운동과 식단조절을 통해서 만들어진 몸매이기도 하지만, 유승옥 몸매 그 자체는 타고난 것이 확실하다. 골반 갖추기가 엄청 힘듬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완벽하게 골반을 갖추었다. 


유승옥 몸매


잘록하게 들어간 허리와는 달리 엄청난 골반과 허벅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라고 할 수 있다. 골반은 운동한다고 넓어지는게 아니기 때문이다. 즉, 노력으로 갖출 수 있는 한계를 본래부터 갖추고 태어났기 때문에 더욱더 완벽한 몸매라고 할 수 있는것이다.



일단 비율이 되니 많은 보정이 필요없는 유승옥 몸매. 어떤 자세이든, 어떤 포즈이던지간에 찍으면 화보라고 할 수 있겠다.



뒷태 또한 예술이다. 작은머리와 왁벽한 허리선, 그아래로 이어지는 탄탄한 허벅지.. 모든걸 갖춘 정글의법칙 유승옥 몸매. 여자들 선망의 대상이 되는것은 너무나도 당연하다. 사실 지금은 먹을것이 넘치고 넘치는 시대이기에, 먹고싶은것을 참아가며 운동한다는것 자체가 매우 힘든 시대이다. 꾸준한 자기계발로 본래 타고난 몸매 이외의 것을 추가하여 완벽함을 만들어낸 유승옥. 박수처줄만하다.




무엇을 입던지간에 유승옥의 몸에 걸쳐지게되면 그야말로 완벽한 핏을 보여준다. 몸에 딱붙는 트레이닝복을 입었을때의 유승옥 몸매는 더욱더 빛이난다. 트레이닝복을 입고 운동에 열중하는 여자는 정말 섹시해 보인다.




정말 유승옥 몸매에서 가장 멋진 부분은 바로 저 골반이라고 할 수 있겠다. 쏙 들어가서 가느다란 허리와는 다르게 골반은 엄청나게 넓다. 여성의 아름다움은 곡선에서 나오는건데 유승옥은 그 곡선의 미를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다.




보정하지 않은 유승옥 사진들도 완벽함을 보여주지만, 보정이 들어간 유승옥 사진들은 그야말로 감탄을 자아낸다.



몸매 끝판왕의 수수한 일상생활 속에서의 모습이라지만, 그역시 너무나 섹시하다. 자연스럽지만 자연스럽지 않은모습. 



이 사진은 본인의 브로마이드 판넬과 실사이즈와 함께 찍은 사진인데, 정말 똑같음을 알 수 있다. 본인의 몸매에 대한 사람들의 시기와 질투때문에 악플을 다는 사람들에 대한 인증이라고 볼 수 있다. 아래부터는 움직이는 유승옥 사진들이다. 보정없는 그녀의 완벽함을 감상하여 보자.



머슬마니아 시상식에서의 유승옥. 본인도 대회에 나가서 입상할만큼의 탄탄한 근육질의 소유자이다. 그러니 시상식에서 불려지는것은 당연.





몸매하면 또 떠오르는 여자가 한명 또 있죠. 바로 국가대표 스트렝스 코치, 예코치 예정화 입니다. ▶예정화 사진 움짤 클릭 그녀와 같이 출연한 드라마 속에서의 유승옥. 두분다 얼굴이면 얼굴, 몸매면 몸매 어느하나 빠지지가 않는 핫걸들인데, 개인적으로 확실하게 골반을 갖춘 유승옥의 몸매가 더 앞선다고 생각.


정글의법칙 유승옥


정글의법칙 유승옥은 코코넛을 딸때에도 엄청난 허벅지의 하체의 힘으로 딱 버티고 앉아서 안정적으로 따는 모습을 보인다. 바람만 불어도 날아갈 것 같은 여자들의 몸매는 보호본능 자극하고, 남자들이 지켜주고 싶은 마음을 갖게 만들지만, 역시 대세는 건강미인이며 탄탄한 몸매를 갖춘 여성들을 점점더 선호하는것 같다. 나역시 그러하니깐.. 남자나 여자나 모두 자신의 몸을 건강하게 가꾸고 또 보기좋게 만드는 노력을 항상 하고 살아야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