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골좁이? 골반 부재의 아쉬움 그래도 여신



롯데 치어리더 여신 박기량.. 얼마전 야구선수 장성우의 여자친구였던 어떤 여자의 SNS 공개 때문에 곤욕을 치르고 있고, 고소까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텐데요. 사실 야구장의 치어리더일 뿐이었는데, 예쁜 외모와 몸매, 그리고 댄스실력 등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하면서 부터 이런저런 구설수에 휘말리는거 같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박기량 골좁이 인데요.



아래 사진을 보면 이해가갑니다. 워터파크에서 신난 표정을 지으며 촬영중인 박기량. 여신같은 몸매에 치명적임이 보이죠. 바로 골반의 부재입니다. 저 사진이 뜬후에 누리꾼들에 의해서 사진이 퍼저나가며 박기량은 골반이 거의 없다며 박기량 골좁이 라는 별명을 붙여준 겁니다.



정말정말 아쉽긴 합니다. 여자의 곡선의 아름다움이 얼마나 큰지 한번더 사람들이 많이 인식하는 계기가 된듯합니다. 역시 신은 모든것을 주지는 않는 모양이네요. 분명 연예인 뺨치는 이쁜 외모와, 날씬하고 큰 키를 가져서 야구장의 여신이라 불려도 손색은 없습니다. 단지 조금은 아쉽다는 생각은 듭니다.



NS윤지 사진인데요. 보이시죠? 확실하게 넓은 골반의 아름다움. 박기량보다 얼굴이 이쁘다고 생각하지 않으나, 단지 골반하나로 압승해버립니다. 외모만 보자면 박기량이 이쁘다고 보여진다만, 역시 하체의 곡선미를 따라갈순 없어보이네요.




외국의 여성들은 골반을 갖추기가 대체로 쉽습니다. 체형자체가 골반이 넓게 태어나기때문인데, 한국에서도 식생활이 서구화 되어가면서 점점더 골반미녀들이 나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요즘 떠들썩한 유승옥도 탈 아시아급의 한국에서 찾아보기 힘든 엄청난 골반을 가지고 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기량은 이쁩니다. 여신? 맞습니다. 누가 박기량에게 여신이란 호칭을 골좁이 라는 이유로 붙이면 안된다고 할 겁니까. 박기량은 여신 맞습니다. 왠만한 연예인들, 배우, 걸그룹 들도 얼굴만 놓고 보자면 박기량보다 안이쁜 분들으 수두룩하기때문이죠.



또한 왠만한 남자들의 키와 비슷하기때문에, 비율또한 완벽합니다. 장신에서 뿜어져 나오는 포스와 댄스실력 때문에 치어리더의 레전드라 불리고 있지요.





박기량의 골반이 만약 넓었다면, 우리나라 모든 여자연예인들을 통틀어서도 외모10위안에는 들듯합니다. 상당히 아쉽지만 지금도 여신 맞습니다. 충분하죠.




노메이크업 민낯 상태에서도 여실히 드러나는 여신포스 박기량.



사실 일반인들도 열심히 포샵을 하여 SNS에 올리는 시대에, 무보정인 사진 몇개로 인해서 박기량 골좁이 라는 별명까지 얻고, 조금 억울한 면도 있을겁니다. 화장만 진하게 해서 각도만 조절해도 극추녀가 얼짱이되는 사기적인 시대입니다. 골반은 태어날때 정해지기 때문에, 일부러 늘릴수도 없습니다. 어쩔수없는 골반에 신경쓰지말고 본인의 아름다움과 장점들을 생각하며 더욱더 야구응원에 힘을써주었으면 하네요. 박기량 화이팅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