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쯔위 설현의 유일한 대항마 스압

걸그룹 통합 단독 독주를 하고 있는 AOA의 설현. 여기에 토를 다는 이는 없을겁니다. 인정못하면 이거보고오세요. ▶내사랑 설현

현재 걸그룹 원탑은 단연 누가 뭐래도 설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수지는 남친있으므로 제외)



자 설현의 단독 독주를 막을 유일한 대항마가 데뷔하였습니다.. 바로 트와이스 쯔위 !! 보정 필요없는 대충 찍어도 정말 그냥 말이 안되게 이쁩니다. 그냥 완전 이쁩니다. 아래에사진을 보시면 납득이 가실듯 하네요.



쯔위는 이제 갓 99년생 16살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엄청나게 창창한 미래가 펼쳐져있지요. 분명 지금도 이쁘다고 난리인데, 추후 활동중 연기에도 소질이 보인다면? 그야말로 제2의 수지가 될지도 모르는 일이죠. 연기력만 갖춘다면 그 이상으로 예상해봅니다.(하긴 연기력 갖추는게 쉬운일은 아니죠..)


쯔위 설현

▲ 누구를 결정하겠습니까? 전 아직은 설현한표..


쯔위는 팀 내에서도 최장신입니다. 키가 170이라는 소리가 있는데, 그렇게 까지 보이진 않지만, 16살이므로 아직도 크고 있을지도..


트와이스 쯔위


트와이스 쯔위

▲ 팬이 대충 폰카로 찍은듯한

길거리 쌩얼 사진인데. 네.. 이쁩니다.


▲ 쯔위가 왜이렇게 이쁜가 했더니..

엄마 닮아서이군요.(좌) 유전자의 위대함이네요.



▲ 쇼케이스때 팬에게 뭘 던지는 모습인데..

맘대로 안날아가서 쯔무룩ㅋㅋ


이제 살벌한 쯔위 움짤들이 나갑니다. 하나같이 눈부시고 예쁜 모습밖에는 없네요. 팬들이 고르고 골라서 만들었겠지만, 아무거나 만들어도 전부 화보가 될것만 같은 쯔위 움짤들입니다. 어쩜 99년생의 외모가 저리도 눈부실까 싶네요. 여자는 20대 초반이 일생에서 가장 이쁘다던데.. 요즘은 발육이 좋아서 그런가 그말도 옛말인거 같습니다.





▲ 뮤비 속 센터에서 안무를 하느 쯔위



트와이스 쯔위

▲ 와~ 청순여신 그자체입니다. 하지만!!


▲ 열여섯살이 어렇게 섹시해도 되나요?;;


트와이스 쯔위


이제부터는 트와이스 쯔위 사진 대방출입니다. 평소에 편하게 입는 사복에서부터 무대위의 의상까지 많은 사진들입니다. 여신 미모 감상해보시길.




개인적으로 머리를 묶은 여자가 더 이뻐보이던데, 정말 이쁜 여자가 머리 묶으니 숨막히네요. 얼굴형이며 이목구비이며 어떤 헤어스타일로 꾸며도 이쁠거같습니다. 올림머리를 해서 이마가 훤히 보이는 헤어스타일이 보고싶네요+_+



트와이스 쯔위

▲ 정말 편하게 입은 복장에 운동화 역시 여신이네요.

비율이 정말 설현 저리가라입니다.




트와이스 쯔위

▲ 안무를 하느라 살짝 땀이나는 모습.

쯔위도 고맙지만 사진찍어주신분 감사합니다+_+


트와이스 쯔위


잘보셨나요? 설현의 대항마라고 해서 여러 반발이 있을지도 모르겠으나, 분명히 가능성은 있다고 봅니다. (저역시 설현이 짱입니다 아직은) 아직은 신인이고 활동을 많이 해봐야 알겠지만 외적인 모습은 이미 갖추고도 남습니다. 트와이스 쯔위. 팀내에서 기럭지와 비율, 예쁜 미모를 담당! 많은 활동으로 다재다능한 모습 보여주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