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 걸크러쉬 제조기



JYP의 야심작 신인걸그룹이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에서 멤버가 정해졌고 드디어 <우아하게>라는 타이틀곡으로 데뷔하였어요~ 팀 이름은 트와이스! 데뷔하자마자 여러 멤버들이 폭풍처럼 거론되고 있는데, 트와이스 정연 역시 데뷔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네요. 그 이유는 바로 특유의 짧은 머리와 보이쉬함으로 뭇 여자들의 걸크러쉬 때문인데요.


트와이스 정연


여기서 잠깐!! 걸크러쉬란?

바로 여성이 여성에게 엄청나게 반하는 감정이 생기는것. 보통은 연예인들에게 그런 감정이 생기는데, 특히 보이쉬한 여성연예인에게 그런 감정을 많이 느끼게 되는데요. 동성애와는 다른 동경하는 감정이 커지게되어 생기는 거랍니다. 요즘엔 랩하는 언니들이 핫하죠. 예를들면 원더걸스의 유빈같은 언니들 말이죠. 트와이스 정연 역시 특유의 보이쉬함과 또다른 발랄한 모습들이 반전적인 매력들로 인해 걸크러쉬의 한축을 담당하고 있지요. 여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매력을 모두 갖추고 있기때문입니다.



보이시죠? 미소년같은 이미지 때문에 특유의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중입니다. 어떻게보면 굉장히 예쁘장하게 생긴 남자같기도 합니다.



걸크러쉬 현상은 머리가 길었던 여자들이 짧게 단발을 하고 나왔을때가 극적인거 같아요. 왜냐하면 반전매력 때문이지요. 머리가 길면 청순한 모습인데, 짧게 자르고 나면 딴사람이 된냥 다른 이미지가 확 다가오게됩니다. 그런면에서 여자들이 더욱더 동경하게되고 나도 저렇게 단발로 짤라볼까? 라는 생각도 들게 되지요.



위의 정연 데뷔 티저사진은 여덕들을 끌어모으기에 정말 최적의 사진인듯..입을 살짝 벌리고 무언가에 약간 취한듯한 몽환적인 표정. 그리고 워커를 신고 철퍼덕 앉아있는 자세. 누군가가 말걸어도 별다른 반응이 없을거같은 시크함이 묻어나오네요. 트와이스 정연의 짧은머리 매력을 한껏 잘 표현한 티저사진이네요.


트와이스 정연


무언가를 열심히 설명하고 있는중. 짧은머리가 잘 어울리는 여자가 진짜 미인인듯.. 확실히 긴머리보다 짧은 단발머리가 확 어울리는 여자들이 간간히 있고, 긴머리와 짧은 머리가 모두 어울리면 좋겠지만, 모두 어울리기는 매우 힘들지요. 정연은 둘다 잘어울리는 편이나, 개인적으로는 짧은머리에 한표!!




이건 긴머리 움짤인데, 완전 다른느낌 어떻하죠 ㅋㅋ 전 개인적으로 짧은머리 트와이스 정연이 조금더 이뻐보이고, 더 잘어울리는거 같습니다.



시크하고 보이쉬한 모습과 정 반대로 이런 발랄한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어야 걸크러쉬가 확실히 형성되죠. 한 이미지보다는 역시 반전이미지가 잘먹히는듯.


트와이스 정연



요즘 인기 여자 아이돌들에게 필수라는 비율. 작은 얼굴과 긴다리는 역시 많은 여성들의 로망이지요. 패션자체도 현재 보이쉬함을 맏고 있는 여성적인 매력보다는 보이쉬함으로 어필하고 있네요.


트와이스 정연


트와이스 정연의 졸업사진!! 풋풋한 소녀같네요. 학생시절부터 그냥 이뻤네요. JYP에 들어갔고, 데뷔하였으니, 카메라 마사지를 받고 미모 포텐 터지는건 시간문제죠. 트와이스의 많은 멤버들이 있지만, 여성팬이 유난히 많은 멤버가 바로 정연이 아닐까해요. 풋풋한 신인이고 많은 여성팬을 확보중인 걸크러쉬 제조기! 많은 활동으로, 여러가지 이미지를 보여줬음 좋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