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키/트와이스 나이순 한번에 보기!

4월 25일 cheer up으로 컴백하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키와 나이를 순서대로 사진 두장에 보기쉽게 정리해보았습니다.



참고로! 나이는 이미 프로필이 나와 있으므로 정확하지만, 키는 정확히 몇 센치미터라고 나와있지 않아서 사진들을 보고 추측한 것과 팬사이트 등을 통해서 알아낸 것이라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참고 정도만 하시면 되겠어요ㅎㅎ 자 그럼 트와이스 키와 트와이스 나이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트와이스 나이 최고령자(?)는 맏언니 같지 않은 나연이구요.

막내는 막내같지 않은 쯔위가 차지했네요.

키는 제일 큰데 나이는 제일 어린 쯔위 ㅋㅋ



트와이스 동갑라인을 한번 살펴보아요.

미나, 지효스무살로 동갑.

모모, 사나, 정연스물한살로 동갑.

채영, 쯔위열여덟살로 동갑이네요.



막내 타이틀을 지니고 있는 쯔위가 최장신 타이틀을 한번더 획득!

굽이 낮은 신발을 신고도 높은 굽을 신고있는 다현과 채영보다 키가 크지요. 확실히 큰 키의 쯔위나 정연 등은 비율이 매우 좋고 여신포스, 걸크러쉬포스 팍팍 뿜고 있는데 반해, 단신 멤버 채영과 다현은 꼬꼬마 귀요미한 매력을 뽐내고 있네요ㅋㅋ


이상으로 간단하게 트와이스 키와 트와이스 나이순을 알아보았어요.

곧 컴백하는군요>_< 어서오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