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미나 국적/몸매/키/과거 사진 알아봐요!

컴백 초읽기의 트와이스 일본인 멤버인 미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식스틴에서 발탁된 다크섹시 미나의 매력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걸그룹들이 갖추면 인기가 있을법한 모든것을 갖추었다고 봅니다.



여성스럽고 예쁜 얼굴, 수년간 다져진 발레로 인한 완벽한 라인의 몸매, 댄스실력 등등 밸런스가 넘나 좋은 것!! 한국어를 약간 서툴게 하는것도 매력 플러스 요인에다가 우아하고 청순한 이미지 덕분에 남자팬들의 비율이 아주 높지요. 그래서 식스틴 프로그램 당시 남팬이 만든 팬사이트가 매우 유명했었죠. 홈페이지를 만들줄을 몰라서 애먹던 ㅋㅋ



아시다시피 트와이스 미나 국적은 일본입니다. 트와이스는 다국적 멤버들이 많죠. 미나 외에도 일본출신들이 많은데, 사나와 모모도 일본인입니다. 쯔위는 대만 출신으로 국기 사건 등의 구설수에 휘말렸었죠ㅠㅠ




정말 완벽한 교복핏을 구현해주는 트와이스 미나+_+ 미나는 트와이스의 모든 멤버중에 가장 연습 기간이 짧습니다. 대략 1년정도(몇년째 연습생 생활만 하다가 포기하는 것이 대한민국의 현실인데 1년이면 축복받은 거지요. 물론 실력과 외모가 되니까 가능한 것!)



같은 JYP 출신인 조권의 연습기간이 무려 8년, 또 트와이스 리더인 지효는 무려 10년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대세 걸그룹에 이렇게 들어온것만으로도 얼마나 축복인 것인지 아시겠죠~





▲ 최근 트와이스 컴백 티저 영상 속 미나 몸매. 잘록한 허리라인에 그대로 이어지는 골반 라인까지.. 정말 여성으로써는 이상적이고 부러운 미나 몸매죠. 이렇게 라인이 좋으니 과감하게 허리를 드러내고, 또한 금상첨화로 배꼽까지 이쁜 트와이스 미나 몸매.



▲ 화보속 미나의 성숙한 모습.

정말 여신 포스 팍팍 풍긴다는..




쯔위의 키가 169cm 라고 하는데요~ (정말 모든 여성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키!) 팀내의 최장신이지요. 트와이스 미나 키는 따로 밝혀진 것은 없으나 사진들로 보아하건대 그보다는 작은 160초반대로 보이네요.


워낙 비율이 좋기 때문에 힐을 신게 되면 왠만한 걸그룹 멤버들과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않죠. 팀 내에선 쯔위와 함께 여신미모를 담당중. 비주얼 투탑!







▲ 트와이스에 발탁되기 전 일본에서

찍힌 사진. 트와이스 미나 과거 사진

에서도 이미 여신 미모 밝혀주고있네요.






트와이스 미나 움짤들 속의 상큼함>_< 쯔위, 나연과 함께 어느 걸그룹과 비교해도 최고수준의 비주얼로 많은 남팬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곧 컴백하는 트와이스 cheer up 활동 속 미나 모습도 너무 기대되고 있습니다. 4월 25일!! 코앞으로 다가왔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