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사건/루머 악마같은 허위사실

곧 트와이스와 같이 4월 25일날 동시에 컴백하는 러블리즈>_<. 머지않아서 봄의 향기와 함께 상큼한 러블리즈가 복귀한다니 넘나 기대되고 설레이는 요즘입니다.



긴시간동안 러블리즈의 한 멤버인 서지수 양 없이 활동하는 시간이 있었다죠. 러블리즈 서지수 사건이라고 한동안 떠들썩하고 많은 분들이 서지수양에 대해 잘못알고 계시고, 허위사실을 믿고 있었던 분들도 많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허나 지금은 이미 우리 대한민국의 법에서 심판이 내려진 이후랍니다. 지금 생각해도 참 어이없고 엄청난 루머네요. 무려 걸그룹에게 말도안되는 그런 엄청난 내용을 유포하고 마녀사냥이 자행된거라니..



곧 컴백에는 완전체로 복귀할 예정이지만, 어떤 내용인지 모르고 아직도 이상한 루머를 믿고 있을 분들을 위해서 러블리즈 서지수 사건에 대해서 간단하게 짚어주고 넘어가도록 하죠. 러블리즈가 아직 큰 인지도가 없을 활동 초기 시절에, 멤버인 서지수양이 동성애자란 점과 이상한 성적인 사진들을 유포하고 다녔다는 내용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떠돌아다니게 됩니다. 물론 아무것도 모르는 네티즌들은 그글을 보고 그대로 믿고 재배포 시키고 해서 엄청난 속도로 퍼저나가게되죠.



무려 걸그룹의 이미지에 동성애란 루머라니..

이 일로 인해서 이제 시작하려는 걸그룹 러블리즈의 항로에 큰 데미지를 입게 되죠. 서지수는 말할 것도 없고, 러블리즈마저 힘든 시기를 보내게됩니다. 이 루머는 허위사실이기에 가만 있을 소속사가 아니죠. 바로 법적 조치를 취했고, 경찰이 동원되어 수사가 진행되게 됩니다.



허나.. 한번 퍼진 루머는 걷잡을수 없을 정도로 커지게 되었고, 그걸 그대로 믿어버리는 사람들도 엄청 많았습니다. 아무리 멘탈이 강해도 아직 어린 소녀가 그런 말도 안되는 사실을 퍼졌고, 수많은 사람들이 자기를 향해 악성댓글을 달아댄다면 성할리가 없겠지요. 지수는 엄청 힘든 시기를 보내고 활동도 정지했습니다.



결국 경찰의 수사 끝에 허위유포자를 찾게 되는데, 러블리즈 서지수 사건의 결정적인 증거라고 할 것은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최초 유포자는 명예훼손으로 인정되었구요. 그리고 소속사에서는 최초 유포자와 합의하고 소송취하를 하게 되는데, 이것을 두고 많은사람들이 서지수가 죄를 인정했다는 말도안되는 말들을 꺼내게 되죠-_-;; 


실제로 루머의 사진들을 보면 성인물의 영상에서 따온 사진들이었다고 합니다. 교묘하게 편집하고 유포하고 지속적으로 서지수양을 낭떠러지로 떨어트리려고 온갖 일들을 꾸민거죠.



허나 사건이 마무리 된 지금에까지도 여러 논란은 계속되고 있으며(아직도 사실이라고 믿는 사람이 엄청 많다는군요), 그와 더불어 서지수의 심적 고통도 계속해서 뒤따르고 있습니다. 이번에 러블리즈 완전체 컴백 활동이 슬쩍 걱정이 되고 있네요.



▲ 힘든시기의 러블리즈 서지수와

멤버들의 심경고백 영상.






아무쪼록 다시는 이런 말도안되는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사람들이 없어졌으면 하고, 또한 무분별하게 그것을 받아들이는 사람들도 쉽게 현혹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컴백하는 러블리즈 기대하고 또 응원합니다^^ 서지수양의 팬들도 많고 응원하고 있으니 힘내서 활동하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