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모모 망사 의상/키 버스 움짤 포함!

얼마 안남은 컴백 초읽기 중인 트와이스!  그중 일본인 멤버인 넘나 섹시한 모모 망사 의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지요.



유독 트와이스 모모 의상 중에는 배가 훤히 드러나는 의상들이 많은데요~ 몸매가 받쳐주니 가볍게 완벽 소화해버리는군요. 게다가 그냥 배가 드러나는 것이 아닌 망사로 덥혀있어서.. 더욱더 섹시하다는..



▲ 한눈에 보기에도 탱크탑 아래의 망사가

먼저 눈에 들어온다는+_+


더욱이 트와이스 모모 망사가 이슈가 되는 것은 다름아닌 골반쪽이 망사가 아니라 살짝 비어있어서 살이 비쳐 보인다는 것이지요. 그냥 망사로 다 덮혀 있었으면 저정도의 섹시함이 사라졌을 건데요. 확실히 뭔가 수영복 같기도 하고, 뭔가 상상력을 자극한다고나 할까요-_-;



몸매가 워낙 좋기 때문에 배가 훤히 드러나 보이는 의상을 입어도 완벽히 소화하고 잘 어울리는 모모. 누가 뭐래도 팀내 최고의 댄스 포지션을 맡고 있기 때문에 다년간 춤으로 다져진 몸매가 훌륭합니다.



비율과 몸매가 좋고 트와이스 내 모모 키도 준수한 편이기 때문에 센터에 서도 존재감을 완벽하게 드러내죠. 키는 팀내 중간 정도 되는것으로 보아 트와이스 모모 키 160초반 정도로 예상되어집니다. 최장신은 역시 쯔위-_-b.



이 의상 역시 가볍게 배를 드러내주네요. 뱃살굴욕 하나 없는 트와이스 모모의 안무모습. 운동도 많이 해서 여기저기 근육들도 간간히 비추고있습니다. 정말 탄탄한 근육질 몸매의 모모.





데뷔때부터 꾸준히 금발을 유지중인데, 다른 색으로 염색한 머리도 궁금하네요. 곧 트와이스 컴백이 코앞은데 과연 모모의 머리색은 그대로 금발로 유지하게 될까요. 아니면 다른 색으로 염색하고 길이에도 변화를 줄까요. 나오는날 확인해봐야겠네요 ㅎㅎ




트와이스에 막차로 합류하게 되어서 그런지 방송무대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많이 보이네요. 선발 직후 악플이나 비판을 좀 받을걸로 알고 있는데, 우아하게로 데뷔후에는 그런말이 쏙 들어갈 정도로 트와이스와 잘 어우러져 있으며, 존재감 또한 잘 내비치고 있습니다.



▲ 위 움짤은 트와이스 모모 버스 안의

스페셜 영상! 뮤비 조회수가 100만회가

넘어가면서 기념으로 만든 멤버별

영상이라고 하네요. 실제 영상으로

보려거든 ▶클릭 해주세용.




이상으로 초절정 섹시한 트와이스 모모 망사 의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컴백하는날 새로워진 모모의 모습이 많이 기대되는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