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임신하는 꿈? 길몽 완벽 해석

환상적이고 재미있는 꿈들을 꾸고 일어나면 "내가 길몽을 꾸었구나" 하고  뭔가 아쉽고, 무섭고 오싹한 꿈을 꾸며 일어나면 온몸에 흥건히 식은땀이 베어 있죠. 또 아련하고 슬픈 꿈을 꾸고 일어나면 여운이 오래남아서 한동한 멍하게 있을때도있죠. 이처럼 꿈은 꿈속에서도, 깨고 나서도 나에게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저마다의 꿈이 있지만 오늘은 내가 임신하는 꿈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 꿈은 주로 여자가 꾸는데요(하긴 남자가 임신하는 꿈을 꾸는건 이상하죠) 아직 결혼도 안한 처녀가 왜 이런 꿈을 꿨는지 싱숭생숭하실겁니다. 어떻게 해석해야하는지, 그것은 길몽인지 흉몽인지 한번 보시죠.



평범한 일반적인 경우의 내가 임신하는 꿈을 꾸었을 때.

미혼이든 결혼을 했던간에 일단 아기를 가진 꿈을 꾸었다면 길몽(좋은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만이거나 내장지방이 가득해서 배가 나오는 거라면, 끔찍하겠지만 꿈속에서 배가 불러오는것은 복이라고 보기 때문입니다. 꿈을 꾼 후에 깨어나 생활을 하다가 자신이 꾸준히 생각하며 계획해 왔던 목표에 대해서 우연치 않게 좋은 기회가 생기거나, 큰 운이 작용되어 일이 풀려나갈 징조이지요.


특히 본인이 결혼을 안한 여성인데 <내가 임신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라면, 더욱더 운이작용하여 뜻밖의 횡재를 할 수 있다. 라고 해석하시면 되겠습니다. 반대로 본인이 결혼을 한 여성이라면 본인의 가정생활이 경제적으로 윤택해질 가능성이 있다고 해석 하시면 됩니다.



한 내가 임신을 하였지만, 그 상황이 배가 많이 부른 만삭의 상황이라면 더좋게 해석할 수 있으니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흔치않지만, 남자가 임신하는 꿈을 꿀 경우도 있는데요. 희박하긴 하지만 정말로 남자임에도 그런꿈을 꿀 수 있다고합니다. 저는 아직 못꾸어 보았네요. 이 경우에는 대박입니다. 앞으로 사업적으로나 경제적인 사업에서 크게 성공할 꿈이라는군요. 특별히 노력하지 않아도 일은 술술 풀릴 것이며, 창업을 할경우 대박행진을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저도한번 지금 시점에 임신하는 꿈 좀 꾸어보고 대박나고 싶네요.



꿈속에서 임신 후 출산과정에서 유산이 되엇을 때.

유산이 되는 꿈을 꾸었다면, 그냥 예상 가능하시겠죠? 현실에서도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약간은 디테일하게 다른데, 한번 알아보자면, 이미 임신 중 뱃속에서 태아가 죽은상태에서 출산을 한경우에는 대단한 흉몽(안좋은꿈)으로 해석합니다. 하지만 이미 태아가 살아있는 상태에서 출산을 했는데, 배 밖에서 아이가 죽었다면 길몽(좋은꿈)으로 해석합니다. 평소 속앓이를 하던 밖에서의 문제거리들을 단번에 해결하게 될것이라는 징조로 해석을 하게됩니다. 내가 임신하는 꿈 인것은 똑같지만, 꿈속의 상황에 따라 완전히 해석은 극과 극을 달리는 군요. 역시 꿈보다 해몽인건가요?



가 임신하는 꿈! 태몽일 가능성은 없는것인가?

네. 이것 역시 꿈보다 해몽입니다. 아이를 바라는 엄마의 간절한 마음이 있는 상황에서 임신하는 꿈을 꾸었을 때 태몽으로 꿀 경우가 조금은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역시 꿈보다 해몽이기에 생생하게 임신한 자신의 모습을 본 엄마들이 현실에서는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은 경우도 많았습니다. 결국은 상황마다 다르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결론은 뭐다? 내가 임신하는 꿈 길몽이야 흉몽이야?

결론은 간단합니다. 뱃속에서 태아가 유산하는 꿈을 제외한 임신하는 꿈은 대체로 길몽으로 해석하시고, "뭔가 좋은일이 생길것같은 느낌이 드는데?" 하고 활기차고 긍정적으로 생활하시면 되겠습니다. 남편이 꾸든 남친이 꾸든, 남자 본인이 임신을 하던 전부 좋게 해석하고, 대박날 조짐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태몽 가능성은 그때그때 다르다고 보심되고, 내가 임신하는 꿈을 꾸었는데 태몽이 아니더라도 실망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태몽은 아니더라도 그것은 길몽이니까요.


그래서 대체적으로 봤을때, 임신하는 꿈을 꾸는 것은 좋은 징조라고 해석하시면 맞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