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이상형 송중기 같은작품에서 뵙고싶다! 어필

라디오스타에 현 걸그룹 통틀어

최고로 잘나가는 원탑 설현

출현해서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했죠.



라스에서 설현 이상형 질문이

나왔는데 주저없이 데뷔후부터

단 한 사람이 이상형이었다면서

송중기를 꼽았습니다.



평소 설현의 성격은 소심하다고 본인이

말했지만 이렇게 어필하다니!! 꽤나

적극적이더군요. 그리고 또한

데뷔한지 5년이나 되었는데도

설현 이상형 단 한번도 바뀌지 않고

송중기였더군요. 지고지순하네요.

호불호가 명확할것 같은 성격입니다.



▲ 라디오스타 속에서 윤종신이 설현에게

몇년생이냐고 물어보니 설현은 95년생

이라고 대답합니다. 이어서 바로 송중기는

85년생이라며 설현이 또 대답을 합니다.


이것만 봐도 설현 송중기 에게 많은

관심이 있다는걸 알 수 있지요 ㅎㅎ

현재 걸그룹 외모 원투탑(수지)을 다투고

있는 설현이기에 이 소식을 들은

송중기는 어떠한 생각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 매우 적극적인 설현의 모습.

설현 송중기와 같은 작품 속에서

연기를 하며 뵙고 싶다고 강하게

어필!! 의외로 자기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설현의 모습.


사실 수지 이민호 역시 같은 작품을

한적이 전혀 없는데도 불구하고

현재 좋은 만남을 유지하고 있기에

송중기 설현 만남도 불가능은

아닐겁니다.



둘다 지금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정상에 서서 있기때문에 송중기의

대답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할 듯

보이네요~


그렇다면 송중기의 마음은 어떨까요?

▶ 송중기 이상형


송중기 역시 그간의 언급으로는

몸매 좋은 여자들만 언급했기에

설현은 무리없이 프리패스죠!







송중기 설현 둘다 지금 현재 본인의

위치에서 정점을 찍고 있는중이기에

또하나의 선남선녀 커플이 될 것인가에

많은 관심들이 있을 것이네요.

개인적으로 둘이 커플이 된다면

비 김태희, 수지 이민호를 가뿐히

뛰어넘는 연예계 최고 캐미를 보여줄거

같습니다. 과연 어찌될까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