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다이어트 성공? 조이 단발/키 사진

레드벨벳의 인간비타민 초상큼한 조이의

과감한 단발로 한층 더 상큼함이 터지게

바뀌었네요. 이쁩니당!



언제봐도 밝고 웃음나오게

만드는 레드벨벳 조이의 사진을 준비했어요.




마마쓰님 블로그에는 레드벨벳의 고화질 사진

들이 가득. 넘나 이뻐서 몇장 가져와봤습니다.

특히나 상큼함 넘치는 조이 사진들.


조이가 타 아이돌들에 비해서 살짝 통통했던

적이 있었지요. 허나 워낙 아이돌들의 날씬함

을 요구하는 지금 상태라서 그런거지.

조이가 절대 살이쪘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사진을 보면 과하지않고 딱 적당한 건강함이

보여서 오히려 더 호감입니다. 조이 다이어트

신경쓰지 않아도 될듯한데, 아무래도

걸그룹이다보니 조이 다이어트 스트레스가

상당한가봅니다. 전 아무래도 좋지만요 ㅋㅋ



조이 금발도 어쩜이리 이쁜지요+_+

현 아이돌 그야말로 상큼함의

원탑이라고 봐도 될듯한 조이의 모습.



아직은 어리고 한창 상큼할 나이인지라,

과감하게 삐삐머리를 해도 이쁘네요.



단발 전의 긴머리 사진도 정말 이쁘네요.

전 사실 조이 단발 보다는 이렇게 머리결이

눈부신 긴머리 상태가 더 좋더라구요.

뭔가 더 청순해보인달까!



무결점 백옥피부 조이.

넘나 애기같은 것.



조이는 레드벨벳 그룹 내에서도 꽤나 장신

으로 알려져있죠. 실제 조이 키는 166cm

정도라고 해요. 여아이돌중에서도 166이면

큰 편에 속하죠.


꽤나 걸그룹이 꼬꼬마 사이즈들이 많답니다.

요즘 아주 핫하고 키크고 몸매 이쁜 걸그룹

멤버 중에서는 ▶AOA 혜정 클릭 이 있지요.



역시나 큰키 때문에 가장 먼저 눈이

가는 레드벨벳 조이. 옆의 아이린이

예쁜 외모로 인기가 높다면 조이는

상큼함과 해맑음으로 인기몰이 중이죠.



얼마전 컴백한 레드벨벳.

조이의 무한한 활약을 기대해보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