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사복 몸매 미모 71위의 위엄!


레드벨벳 재간둥이 슬기 사복 패션이 아주

센스 있기로 유명한데요~ 딱히 막 여성스럽게

입거나 하지 않고, 활동하기 아주 편하게

대충 걸쳐입은 듯하게 사복을 입고는 하지만,

확실히 센스가 넘쳐흐르게 사복 패션을 소화합니다.



활짝 웃고있는 레드벨벳 슬기.

여자들은 대부분 쌍커풀을 선호하지만,

무쌍의 매력이 터지면 엄청난 법!



슬기 무쌍 또한 시크하지만 귀여운 이미지까지

모두 가지고 있지요~ 활짝 웃으면 해맑고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바뀐답니다~



슬기 몸매가 날씬하고 이쁘기에

뭘 걸쳐도 이쁘고 간지가 철철 넘칩니다.

신경 쓴듯 안쓴듯 입어주는 사복이

제일 마음에 드는군요.


무대에서의 슬기와는 또다른 매력

일상에서 보여주고 있답니다.



시크해보이는 블랙앤화이트! 기본 화이트

셔츠패션의 정석을 보여주네요.


얼마전 슬기는 세계 여자 미모 71위에

뽑혔는데요~ 한국적 미모인 무쌍의 매력이

터저서 전 세계적 미인에 뽑힌듯 합니다.


잘나가는 여배우들인 김고은, 박소담, 한예리

역시 무쌍이지요. 대세는 무쌍인가 봅니다.




슬기 사복 패션의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모자 아이템! 슬기는 예쁜 모자를 센스있게

매치하는 경우가 많네요. 거꾸로 뒤집어

쓰기도 하고 바로 쓰기도 하고,

이러나 저러나 넘나 잘어울리는 모자!




신경안쓴듯 머리를 질끈 동여맨 모습도

많이 보이네요. 정말 편하게 보이는 슬기.

하지만 일반인이 저렇게한다면...fail



무표정일때의 슬기는 매우 시크해보입니다.

가까이 다가가 저기요! 하고 물으면

왠지 확 째려보며 말할것 같은..ㅋㅋ

살짝 김연아의 느낌도 나는거 같은데 어떠신지요?




정말 편하게 입은 듯한 블랙 오버핏 티셔츠.

무심하게 펑퍼짐한 청바지까지~ 머리도 질끈

동여묶고는 편하게 외출한거 같지만

일반인이 저렇게 다니면 저런 간지를 소화하지

못하겠죠. 역시 레드벨벳 슬기 사복 간지는 쵝오!



너무 튀어서 잘못 입으면 이상해보일거

같은 색상도 과감하게 매치하여 입어줌.

역시나 완벼하게 소화하고 머리색과도

어쩜저리 색조합이 좋은지 모르겠네요.




여기서도 아디다스 모자로 저지와 절대

깔맞춤하여 보는이로 하여금 안정감을줌ㅋㅋ





레드벨벳 슬기 몸매 정말 유명하지요.

캐주얼하고 편하게 입었을때는 잘 몰랐던

슬기의 몸매가 몸에 달라붙는 여성미를 강조한

원피를 입을때면 코피터질듯한 라인을 

보여주게 되죠. 각선미가 정말 이쁘죠?




뒷태는 더욱더 멋집니다. 여성미를 부각한

옷을 입을때면 정말 이쁜 라인이 나옵니다.

허벅지가 엄청 얇군요 +_+



무대복 역시 다리가 드러나는 옷일때면

날씬하고 쭉 뻗은 다리라인 때문에

옷맵시도 살게되고, 슬기 몸매 역시

드러나게 되어서 시선을 사로잡는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