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박보검 연애? 넘나 잘어울리는 것!


넘나 이쁜 선남선녀 커플! 아? 커플은 아니죠!

하지만 아이린 박보검 연애 라는 검색어가 있는

나오고 만큼 그둘이 넘나 잘어울리네요~


실제로 사귀고 있는 것처럼 느껴질만큼

다정다정한 분위기가 의심을 사게 합니다만,

그어떤 것도 사실로 나온것은 전혀 없지용.



뮤직뱅크 MC로 서로 발탁이 되어,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노란 커플티를 입고 있는거

같이 보이네요. 넘나 이쁘고 잘생긴 그 둘이

꼭 사귀는 커플같아 보이는건 당연한것 같아요.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과 응답하라1988에서

최택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한 박보검의 캐미!!



사랑의 총알을 뿅하고 쏘는 아이린 박보검♥

그후에 씌익하고 서로를 향해 웃어보이는 둘.

박보검의 빨간 체크무늬 자켓과 아이린의

빨간색 티가 왠지 커플티 같은 느낌을 자아냄.



막 눈빛에서 꿀이 쏟아지는거같아요. 실제 저런 표정을

서로 보고 있노라면 없던 연애 감정도 생길거 같지않나요?

거기에다 서로 어울리는건 또 왜 이렇게 잘 어울려.



하지만 그건 예상일 뿐. 진상은 그둘만이 알고

있겠지요. 또한 연애설까지 나지 않은 그저

네티즌들의 의심일 뿐입니다. 아직까지는.

그러므로 괜한 이상한 소문을 내는것은 금물이겠죠.



이장면은 또 뭐죠? 박보검이 꽃을 준 장면인가요.

아님 아이린이 꽃을 주려고 하는 장면인가요.

여튼간에 둘이 같이 있으면 그냥 화면 자체가

빛이 나는것 같이 화사하네요. 매우 부럽네요.



사실 실제로는 아이린보다 박보검이

더 어린 연하랍니다. 허나 뭔가 오빠같은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아이린이 어려보이긴

어려보이나봐요.



이런식이라면 실제로 사귀게 되어도 전혀

이상할게 없지만, 그걸 반대하는 사람이

훨씬 더 많을겁니다. 아무래도 수많은 사람들이

그둘을 좋아하기 때문이겠지요. 넘나 잘어울리는

아이린 박보검 연애 헤프닝 마치겠습니당!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