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동생 트와이스 정연 우월 자매

여러분은 배우 공승연 동생 누구인지 아시나요? 바로 얼마전 JYP의 식스틴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최종 멤버로 발탁된 트와이스 정연 이랍니다. 언니는 배우로써 CF, 예능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고, 공승연 동생 정연은 이제 갓 걸그룹으로 데뷔하여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우월한 요 자매의 여러가지 이야기를 다뤄보겠습니다.



가족이 이렇게 연예계에 같이 활동하는 경우는 정말 드문데, 우월한 자매가 같이 인기를 누비며 활동하니 서로가 많은 의지가 될 것 같네요. 또다른 연예계 유명한 자매라고 한다면 바로 소녀시대의 제시카와 f(x)의 크리스탈이 있죠.


공승연 동생


언니와 동생! 친자매라서 닮은듯 안닮은듯하지만 결국 비주얼은 이쁨으로 결정나네요. 유전자의 무시무시한 힘. 본인과 본인의 형제들이 모두 우월한 비주얼을 가지고 태어났다면 부모님께 감사하고 또 감사해야겠습니다.



얼마전 공승연은 동생 정연과 함께 밥을 먹는듯한 자리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올렸는데요. 동생을 정말 아끼는듯한 모습이 보이네요. 궁디팡팡이라는 단어까지 써가며 자신의 동생에 대한 귀여움을 표현한 동시에 무한 애정을 듬뿍담아서 올렸어요. 트와이스 정연은 눈을 음식으로 고정한 후 묵묵히 음식을 먹고있는 모습ㅎ



언니 공승연의 본명은 유승연이라고 합니다. 공승연 동생 정연은 유정연이고요. 요즘은 보통 걸그룹 활동을 할때에 앞에 성을 빼고 이름만 활동명으로하는 팀들이 많더라구요. 트와이스 활동할때에는 바로 유를 빼고 정연으로 활동하지요. 공승연은 유씨 성을 공으로 바꾸어 활동을 한답니다.




어릴때부터 자매가 너무나 이뻤던 모습입니다. 별다른 역변없이 고대로 이쁘게 잘 자라주었군요. 공승연 자매가 바로 정연이라니.. 모르는 사람도 많았을텐데요. 트와이스가 데뷔하기전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식스틴>을 보셨다면 공승연 동생이 트와이스 정연이라는 것을 아셨을겁니다.



식스틴 도중에 이런 화면들이 있었기 때문이죠. 공승연 자매가 같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 연예계에 먼저 데뷔한 언니가 연예계 사정도 알고 이런저런 일들도 많이 겪었을 것이기 때문에, 힘들어하는 동생에게 조언을 해주고 힘을 북돋아 주는 화면이지요.





둘은 사이좋은 자매답게 얼굴을 맞대고 다정하게 찍은 셀카사진들을 많이 찍었네요. 역시나 대충 찍어도 우월한 자매이기 때문에 외모가 빛이납니다. 사실 둘의 이미지는 좀 반대이긴 하네요. 언니는 청순가련한 모습이 많고, 공승연 동생 정연은 짧은 단발의 머리답게 보이시한 분위기를 많이 풍기기 때문이죠.




공승연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가족사진도 종종 올리는데요. 위는 정연 공승연 아빠 셋이 있는 사진이네요. 아빠는 눈을 감으신건지 앉아서 졸고계신건지 모르겠습니다. 잠시 조는 틈을 타 딸래미들이 장난을 치고 있는건지도 모르겠네요. 아버지 또한 미남인걸로보아 공승연 가족 우월성은 전부 부모님으로부터 온듯..


너무나 예쁜 공승연 자매 모습들. 정연은 얼굴도 안보고 데려간다는 셋째딸이라는데, 그말이 정말 딱 맞는지 너무 예쁜 얼굴을 하고 있네요. 아래사진은 공승연과 정연 가운데는 설마 둘째딸? 사진상으로는 세자매같기도 하지만 사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



확실히 긴머리의 공승연과 짧은머리의 정연의 분위기는 많이 다릅니다. 사실 정연의 지금 짧은 머리 때문에 많은 여덕들을 양산하고 <걸크러쉬> 하게 만들고 있는데, 그만큼 정말 짧은머리가 최적화 되었다고 할만큼 잘 어울립니다. 물론 정연 긴머리 사진도 있습니다.



정연 긴머리 사진인데 확실히 분위기가 확 다르죠? 또다른 매력과 분위기를 만들기에는 헤어스타일의 변화만큼 쉬운것이 없죠.



이사진은 중간 길이 정도의 정연 머리네요.

▶ 걸크러쉬 제조기 트와이스 정연



개인적으로는 지금 데뷔하고나서의 컨셉인 보이쉬한 모습이 훨씬 낫습니다. 이렇게 긴머리 정연도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긴하나 발랄하고 활동적이고 시크, 보이시한 트와이스 정연의 모습이 지금 활동하는 컨셉과 잘어울리네요. 트와이스 팀내에 짧은 머리를 한 사람이 정연이 유일한 것이 이유이기도 하지요.


이상으로 공승연 동생 트와이스 정연의 우월 자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둘다 왕성한 활동을 이미 하고있기에 더많은 모습을 볼 수 있을듯하네요. 둘이 같이 방송에서 나오는 프로그램이 하루빨리 나오길 기대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