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꿈 강아지꿈(검은강아지꿈과 하얀강아지꿈 해몽은 극과극)



잠을 자고 일어났는데, 꿈속에서 개가 보였다? 하아.. 바로 기분부터 나쁠것입니다. 왜냐하면 꿈에서 개가나오면 개꿈 말그대로 안좋은 꿈, 오늘하루 재수없는 일만 가득할거라는 생각뿐이죠. 과연 어젯밤 꿈이 강아지꿈 이라면 무조건 나쁜꿈일까요? 또한 꿈에서 검은강아지꿈이 나온다면 어떻게 해석하는지 좋을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개꿈이라고 전부다 나쁜꿈은 아니지만, 꿈속 강아지의 색깔이 검은색이라면 조금 걱정스런 일이 생김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지금 하고있는 일의 운이다해서 신경쓰일 일이 생길수도 있음을 의미하죠. 즉 파죽지세로 진행되던 일이 검은 강아지꿈 때문에 약간 꼬일수도 있다는 겁니다. 어젯밤에 검은개꿈을 꾸셨나요? 그렇다면 약간은 고민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는 반대로 순백의 하얀강아지꿈을 꾸었나요? 다행입니다. 흰색의 개꿈은 보통은 좋은일! 그중에서도 태몽일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긴시간동안 아이를 계획했는데, 아직 진전이 없거나 임신때문에 고민인 분들은 태몽일 가능성이 어느정도 있으니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꿈속에서 <▶임신하는꿈>을 꾸었다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니까 현실상에서 안좋았던 일이나 상황이 꿈속에서 하얀개꿈 을 꾸는것만으로도 조금은 평탄하게 흘러갈것을 예감하는 것입니다. 태몽 및 길몽이니 검은강아지꿈과는 다르게 안심하시고 다가올 좋은일을 기분좋게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그외의 강아지꿈에 대해서 몇 가지를 살펴보자면, 꿈에서 개가 무언가를 물고 나에게 준다? 곧 무언가 횡재를 할 길몽이라고 해석, 개가 나를 물어서 상처가 났다? 그동안 원하던 어떤일이 성사된다고 해석, 개가 강아지를 낳고있다? 진행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림, 강아지가 나를보고 으르렁거린다? 일상생활의 나를 돌아보고 반성을해야함, 



갑자기 개가 앞발로 땅을판다? 집안에 우환이 있을수도 있으므로, 밖보다 집안을 살필것, 개가 똥싸는 것을 본다? 그동안 힘들었던 가난을 탈피하고 재물복이 온다.


여기까지 개꿈, 강아지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체적으로 보았을때, 하얀강아지꿈은 길몽이며, 검은강아지꿈은 흉몽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꿈은 반대다, 꿈보다 해몽이다 라는 말들이 있습니다. 꿈은 평소 자신의 생각이 잘때 투영되어 나오는것이라고 하니, 내가 이꿈을 왜꾸었나 평소의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음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