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바탕화면 안구정화 하고 가실께요!



진리의~ 아주 진리의 설현 바탕화면 구경하고 가시죠!! 남자분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겁니다. 짜잔!! 클릭하면 커집니다. 클릭해서 크게보시길..


설현 바탕화면


설현 바탕화면


설현 바탕화면



설현 바탕화면


설현 바탕화면


대세 걸그룹 AOA! 그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설현의 바탕화면들이랍니다. 그녀가 현재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이유를 알아보자면 바로 아래 사진들에게서 나옵니다.


설현 바탕화면


설현 바탕화면

설현 바탕화면 중 최고의 컷입니다. 이사진으로 빵! 떠버렸죠.


바로 이 사진입니다. 이 사진이 무엇이냐면, 전국의 SK텔레콤 대리점에 쫙 깔려있는 실사이즈 브로마이드 중 하나인데요. 이 브로마이드는 실제로 도난까지 당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합니다. (누가 훔쳐가는거야-_-) 보는 순간 숨미 멎어버릴듯한 아찔함을 느끼게 해주죠. 도난당하는 이유가 어느정도는 이해가 갑니다; 정말 여자 S라인의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설현이가 알려주고있네요.


설현 바탕화면


여성들이 갖추기 힘들어하는 골반까지 완벽히 갖추고 있죠. 골반은 여성의 전체적인 비율을 잡아주고 아름다움을 배가 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설현 바탕화면


정말 상큼함의 진수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설현!


설현 바탕화면


설현 바탕화면


설현은 얼굴이 미친듯이 이쁘다! 정도는 절대 아니라고 봅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비율과 아찔한 몸매, 구릿빛 피부, 안무할때의 몸짓 등이 한데 어울어져 완벽함을 갖추고 있지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현재 걸그룹의 수많은 가수들중 원탑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설현 바탕화면


안구정화들 하셨나요? 저는 포스팅을 하면서 눈호강을 했답니다. 완벽한 몸매의 설현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 더 많은 곡으로 우리앞에 나타나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설현 바탕화면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