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동생 손새은 타고난 우월한 유전자



연예계 가족들을 보면 역시 연예인은 아무나하는 것이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들때가 있습니다. 형제, 자매, 남매, 부모님 하나같이 어찌나 훤칠하고 이쁜지 모르겠더군요. 에이핑크의 손나은 동생 역시 언니와 직업은 완전 다르지만 우월한 미모를 지니고 있네요. 이름은 손새은 이구요. 역시 운동을 해서 그런지 탄탄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직업은 바로 고등학생이지만, 졸업후에는 한국 여자의 골프 유망주로 이름을 날릴지도 모를 일이지요. 손나은보다 3살 어리고, 키 175Cm의 장신이고, 보시다시피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지니고 있습니다.


손나은 동생


언니 손나은과는 닮은 듯 안닮은 듯 하지만 사진속 눈쪽을 보세요. 확실히 닮은게 보이실겁니다. 언니 손나은과는 조금 다른 매력이 느껴진달까? 



언니는 에이핑크로 청순한 대표 걸그룹이고, 손나은 동생 손새은은 장차 프로골퍼라니. 성적만 잘 나와준다면 부모님 입장에서는 이보다 좋을일은 없을거 같습니다.



손새은


현재는 고등학생이지만 졸업 장차 미래가 밝은 손새은. 확실 운동선수이다보니, 큰 키와 탄탄한 몸매가 우월해 보이는군요. 손나은보다 3살 어리다고 하지만 뭔가 더 언니같고, 성숙한 이미지가 느껴지네요. 사실 언니가 걸그룹이기 때문에 미모면에서는 확실히 손나은을 따라가려면 멀었습니다. 손나은은 에이핑크 내에서도 최고의 인기와 이쁜 외모를 담당하고 있기때문이죠. 하지만 손새은도 꾸미면 상당히 예쁠거같습니다.



손나은 사진 몇장! 둘이 같이 찍은 사진은 안보이네요. 사실 연예인들은 가족들의 사생활 문제때문에 방송같은 곳에서의 언급이나 노출을 피하는 성향이 강하죠. 아무래도 많이 언급되다보면 안좋은 소리를 들을 수도 있고, 괜한 악플이 두렵기도 할겁니다. 그런 이유에서 본인 혼자만 활동을 열심히 할뿐 가족에 대한 언급은 자제하는것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언니 손나은 동생 손새은 우월한 유전자 자매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둘다 왕성한 활동으로 팬들에게 보답했으면 하네요. 손나은, 손새은 화이팅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