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진 인성? 걔네 최유진 남녀공학 정리!



신인 걸그룹 clc의 멤버 중 한명인 최유진의 인기가 가파르게 상승함과 동시에 몇가지 구설수 또한 같이 오르고 있는데요. SNS가 엄청나게 발달하면서 연예인들의 사소한 잘못하나가 일파만파 커져서 때로는 연예계를 접는 사태까지 번지는 요즘입니다. 이제갓 스무살 clc 멤버 최유진 인성 으로 뭇매를 맞아야 되는가 살펴보겠습니다. 더불어 최유진 걔네? 가 무엇인지, 최유진 남녀공학! 은 무엇인지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요 햄토리 같이 귀여운 꼬마 아가씨의 인성이라? 최유진은 최근 한 방송인 큐브티비 <clc의 뷰티쿨 미션> 속에서 혼성그룹의 이름 5개를 대야하는 퀴즈를 하게되었는데, 이상황에서 정답을 맞히던중 자신들보다 가수 선배인 남녀공학을 말하는 도중 걔네 라는 호칭을 사용했다고합니다. 사실 남녀공학은 최유진이 데뷔한것보다 5년이나 먼저 데뷔한 가요계 선배인 셈이지요.



이를 놓칠 누리꾼들이 아니지요. 각종 포털사이트에 최유진 인성 이란 게시물들이 올라오게 되는데, 선배에 대한 호칭이 잘못됬다는 지적을 주로 했지만 어디 그렇게 이쁘게 말을 하겠습니까. 악플도배와 인신공격 등의 공격이 시작된거지요. 




사실 선배에 대한 호칭의 부적절한 사용은 최유진이 잘못한 것은 맞으나, 이제 갓 신인으로 데뷔하고 방송에 잘 적응하지 못한 걸그룹에게 너무 심한 악플은 자제했으면 좋겠습니다. 자기의 잘못은 본인이 제일 잘 알지요. 걸그룹의 인성 문제가 여기저기 많이 나오는데 회사입장에서도 확실한 교육이 필요할 듯 싶은 시기입니다.




방송에서의 순간의 말실수 하나때문에, 이제막 연예계에 발을 디딘 clc의 최유진. 실수하나로 인성이 어떻고, 과거가 어떻고 하는것은 너무한 일입니다. 앞으로의 행방을 두고보고 더 열심히 방송활동으로 보답하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최유진 인성? 걔네, 남녀공학 등으로 불거진 문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동글동글 아기같은 최유진. 연예계 첫 걸음마를 혹독하게 치룬만큼 앞으로 더 왕성한 활동과 노력하는 모습, 예쁜 모습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 몸매짱 예정화 움짤보기

▶ 3초녀 몸매, 3초녀가 누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