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승언 맥심 3초녀 누구?

아주 HOT한 여배우로 황승언이 뜨고 있습니다. 뜨거운 남성잡지 맥심 8월로 표지에 관능적인 눈빛과 몸매로 자리잡고 있네요. 왜이리 여기저기에서 언급되는 건지 황승언이 누구야? 하고 궁금하신분들은 맥심 8월호를 보시면 그답이 보입니다. 황승언 맥심 잡지 속의 광능적인 모습을 봅시다.



사실 황승언은 맥심 속에서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지만, 또다른 모습도 보여주었지요. 바로 페이나우 광고 속에서 3초녀로 불리었습니다. 타이트한 빨간 복장으로 섹시한 춤을 추며 3초면 결제가 가능하다며 손가락을 3개를 피고 있네요.


황승언 맥심



신예이지만 꾸준히 영화, 드라마, 광고, 예능 등에 차츰차츰 얼굴을 알리고 있는데요~ 이 속도라면 대세 여배우로서의 자리매김을 확실히 할 듯 싶습니다. 데뷔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섹시한 여자 스타라면 맥심이라는 잡지에 올라가는것에 대한 욕심이 있을텐데, 당당히 황승언 맥심 8월호에 올라갔네요.



황승언 3초


맥심 잡지는 군부대에서 불티나게 팔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혈기왕성한 군인들이 대부분이기에 많이 사가는거겠죠? 군대 생활관 안으로 반입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마 반입이 된다면 잠못이루는 군인들이 많아질거같습니다.







눈빛과 수영복을 입은 몸매, 그리고 아름다운 자태가 어울어지니 정말로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볼륨감 넘치는 몸매 때문에 더욱더 인기 상승중인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에 여배우들이나 아이돌 가수들도 건강미 넘치는 여자들이 인기가 있더군요.




신세경을 닮아 화제가 되었지만,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해 나가는거같습니다. 황승언은 SNL크루에도 발탁이 되었는데요. 예능쪽으로도 소질이 있어보이네요. 


3초녀



러곳에서 활동영역을 늘리고 있고, 인기가 수직상승중인 황승언. 앞으로의 이동경로가 궁금합니다. 드라마의 여주인공일지, 영화에서 대박을 칠지 큰 기대를 걸어봅니다.




페이나우 광고 3초녀로 반짝뜨고, 식샤를 합시다와 신세경 닮은꼴로 다시 한번. 그리고 황승언 맥심 표지모델로도 한번 더!! 승승장구하는 대표 미녀배우로 자리매김할듯 보입니다. 꾸준한 활동이 기대되는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