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나우 황승언 몸매 사진보기!

대세 여배우로 황승언이 뜨고 있네요. 황승언은 신세경 닮은꼴로 유명해지기 시작했는데요.

주목받기 시작한후에 종횡무진 연기와 광고 모두를 휩쓸고 있습니다.

페이나우 황승언 광고를 시작으로, 3초녀로 불리는 등, 여러 활동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식샤를 합시다 에 출연해서 뭇 남성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상큼하고 청순한 모습. 거기에다가 황승언 몸매! 또한 너무나 훌륭하네요.

무엇하나 빠지는 것 없는 황승언 대박행진을 지속하고 있고, 쭉쭉 뻗어나갈듯 보이네요.

현재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활동이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페이나우 황승언 광고모습입니다.

몸매가 정말 완벽하다고 할 수 있을 정도네요.

여성들의 시샘과 부러움을 한몸에 받을 듯 합니다. 



숨막히는 수영복 사진. 맥심 8월호에 표지모델을 황승언이 장식했는데,

아마 전국적으로 군인들의 지출이 엄청났을거라고 봅니다. 군인들 월급 도둑이네요ㅋㅋ



이 사진들을 보면서 느끼는 것은 정말 신세경과 비슷한 이미지라는것.

처음에 봤을때는 신세경인줄 착각을 했으니까요.



청순함과 섹시미를 모두가지고 있는 모습.

얼굴만 보면 되게 청순하게 보이지만. 황승언 몸매 사진을 보면

그말이 쏙 들어가게되죠. 



바로 이런 사진들입니다. 더이상 좋을 수 없는 몸매네요. 연예인들을 보면

마르기만 하고 볼륨감과 골반이 많이 빈약한 여자 연예인들이 있는데,

황승언 몸매 부분에서 모든걸 갖추었습니다. 


족구왕이라는 영화도 찍었더군요. 개봉은 했지만 그다지 큰 이유는 되지 못한듯 보입니다.

2015년도에 확 떴다고 볼 수 있지요. 영화개봉은 2014년이네요.



같이 족구하고 싶네요..



페이나우 황승언 광고를 찍은 이유가 보입니다. 몸매 관리를 평소에 저렇게 열심히

하니 광고주 입장에서 탐이 났을겁니다. 몸매유지를 위해 열심히 운동하는 황승언 모습이네요.



숨막히는 수영복사진들 퍼레이드.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미래가 촉망받는 배우 황승언. 오늘부터 저도
한명의 팬으로써 응원하려고 합니다. 페이나우 뿐 아니라 여러 CF에 출연하여

CF의 여왕이 될날도 머지않아 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