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끊는방법 쉬운방법

담배끊는 것을 해본 사람들은 알겁니다. 수많은 시도와 노력에도 부족하고, 결국은 담배와의 전쟁에서 패배한다는 것을요. 이렇듯이 왠만한 노력으로는 담배를 끊는다는 것이 너무나 어려움을 알고있습니다. 그렇다면 효과적으로 담배끊는방법 있을까요? 반드시 끊겠다는 각오는 기본으로 가지고 이 포스팅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담배끊는방법 쉬울수는 없을까?


그 첫번째로는 충격요법입니다. 담배의 수많은 해로운 것들을 직접 검색하여 자료를 모읍시다. 인터넷에 넘치고 넘칩니다. 폐암에 걸린사람의 인터뷰라던지, 폐암 말기환자의 처절한 투병모습, 누렇게 니코틴이 끼어서 굉장히 혐오스러운 치아사진, 일반적인 폐와 암덩어리로 가득한 폐의 사진등등 수많은 담배로 인한 피해들을 하나하나 검색하여 모아보십시오. 큰 충격으로 한동안 담배를 피고 싶은 생각이 안들겁니다.



두번째 방법은, 보건소에 문을 두드리는 겁니다. 보건소에 방문하여 금연상담을 신청하면 친절하게 담배끊는방법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상담뿐 아니라 각종 금연 보조제, 금연껌, 패치 등을 무료로 제공하여 주기 때문에, 혼자 결심해서 금연을 시도하는 것보다는 백배는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꼭 방문해서 도움을 받길 바래요~


담배끊는방법


세번째입니다. 담배생각이 날때마다 무엇을 먹어주는 건데요. 껌이나 은단 등을 활용하면 되는데, 주의점이 있습니다. 커피를 먹으면 오히려 담배 생각이 간절해지므로, 커피를 활용하는 것은 안좋습니다. 담배애호가들은 식후에 커피와 함께 담배를 피우는 경우가 많은데, 식후땡 용도로 커피+담배는 그야말로 중독성이 강하기 때문에, 껌같은 것을 이용하도록 합시다.



담배는 만병의 근원입니다. 점차 모든 공공장소가 금연장소로 바뀌고 있는 형태이고, 담배를 피우며 게임을 하던 PC방 역시도 따로 흡연부스를 설치하고, 그곳에서만 담배를 피워야되는 곳으로 바뀌었습니다. 이제는 흡연자들이 설곳이 점점 없어지고 있습니다. 돈이면 돈, 건강이면 건강 모두 금연만 하면 지킬 수 있는 것들이므로 꼭 담배끊는방법 활용을 잘하여 끊을 수 있도록 합시다.



지금 당장 담배를 잘라서 휴지통에 넣고, 버리시고 마음을 굳게 다지고, 인터넷에 폐암과 관련된 영상과 사진, 경험담 등을 검색해서 마음에 새깁시다. 그런후에 다음날 보건소에 방문에 상담신청을 하고 각종 금연보조제 등을 얻어옵시다. 그리고 그때부터 끊는겁니다. 생각나면 껌이랑 보조제로 버티고 버티는 겁니다. 담배끊고 건강해진나, 냄새안나는 나를 상상하면서 꼭 금연에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