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맞는꿈 배에,머리에,등에,팔에,목에,가슴에

사람은 매일 꿈을 꾼다고 합니다. 어릴적에는 꿈을 꾼후 일어나서도 기억이 잘 나는 반면에, 점점 커가면서 잠에서 깨어나자마자 까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것은 기억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즉, 꿈이 생생한 사람이 기억력도 아직까지는 좋다.라는 겁니다.


보통 꿈은 사람의 잠재의식과 현재 본인이 안고있는 수많은 생각들과 상념, 감정 등이 만든 영상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현실과는 많이 동떨어진, 어떻게 보면 말도 안되고 상상속에서나 일어날 판타지 같은 꿈. 사실 꿈보다 해몽이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어떻게 해석하냐에 따라서 해몽이 바뀌기 때문에, 꿈을 정확하게 풀이하려면 일단 방금전 꿈의 상황을 디테일하게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꿈속에서 총맞는꿈을 꾸었을때, 어떻게 해석해야할까요?

여러 가지 상황이 있을텐데,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 속에서 배에 총맞는꿈 을 생생하게 꾸었을 때의 해몽.

총알이 자신의 몸에 박히는 것은 좋은 징조로 보시면 됩니다. 합격, 당첨, 결연 등으로 해석하며 분명 길몽입니다. 예를 들어서 만약 꿈이 <전쟁 상황에서 본인의 배에 몇방의 총탄을 맞아서 총알이 배에 박혀있는 상황. 너무 아프고, 괴로운 전쟁상태. 이제 곧 죽을것을 직감하고, 과거의 추억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감을 느낀다.> 해몽<현실에서의 괴롭고, 안좋은 상태를 극복하고 합격이나 당첨 등의 평소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짐을 곧 겪을 것이다> 즉, 꿈에서는 죽을거같았어도 막상 현실에서는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니, 혹시나 하는 마음에 로또라도 한번 사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꿈 속에서 머리에 총맞는꿈을 을 생생하게 꾸었을 때의 해몽.

그럼 머리에 총을 맞는 꿈을 꾸게 된다면 그 해몽은? 바로 주위의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 친척, 친구 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게되거나, 관심을 받게되어서 현실에서 내가 겪고있는 많은 문제가 자연스럽게 해결됨을 나타냅니다. 역시나 총에 맞았다고 해서 나쁜 꿈은 아니라는 거죠. 


꿈속에서 등에 총맞는꿈 을 생생하게 꾸었을 때의 해몽.

본인이 결혼을 하지않은 미혼자라면 혼담이 오갈수있고, 주위에 연락을 취하고 있는 이성으로부터 데이트 신청을 받는 등의 긍정적인 꿈으로 해석됩니다. 본인이 사업체를 가지고 있는 사장이라면, 거래처와의 긍정적인 미팅으로써, 하려고 했던 사업내용이 드라마틱하게 계약체결까지 가는 내용으로 봅니다.



목에 총맞는꿈, 가슴에 총맞는꿈 등 사실 부위가 중요한것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꿈에서 깨어, 생생하게 꿈이 기억이 날 때에 부위에 집착하곤 하는데, 사실 총알이 박히는 몸의 부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하게 생각해야할 것은 바로, 총을 맞는 상황인거지 총알에 맞는 부위가 아닙니다. 부위가 어떻든지간에, 어디에든 일단 총맞는꿈 을 꾸었다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고 그냥 그 하루를 즐기면 됩니다. 왜냐하면 총맞는꿈 자체가 대부분은 길몽이기 때문입니다. 


꿈속에서 경찰이 나와서 쏘든, 내가 딴 사람에게 총을 쏘든, 호주머니 속에서 권총을 집어드는 상황이든, 총과 관련된 대부분의 상황은 앞으로 장차 안좋았던 상황이 자연스레 해결되거나, 고대하던 일이 풀리거나, 대학에 합격, 회사에 합격함을 의미하므로 어디에 어떤 총이 박혔는지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상으로 각종 부위에 총맞는꿈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요즘따라 꿈이 잘 생각이 안나는데 저도 기억력이 감퇴되는 모양입니다. 기억력을 위해서 공부좀 해야겠습니다.

추가로 (▶내가 임신하는 꿈) 이 궁금하시다면 클릭하셔서 들어가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