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채연 다이아 정채연 박보검 사진/인스타그램 주소

프듀101에서 마지막까지 열심히 해준탓에 좋은 성적으로 상위권에 안착하여 아이오아이 멤버가 된 정채연. 이쁜 외모와 늘씬한 몸매, 그리고 댕청미까지 가미하여 많은 인기를 누리고 결국에는 ioi 데뷔까지 무난하게 성공하였죠. 프듀 외모 상위 5명안에 들정도로 이쁘장해서 남자들한테 특히나 더 인기가 많은 댕채연 입니다. 티아라 소속사이기에 얼마전 솔로 컴백한 효민의 응원차 방문한 곳에서 정채연은 박보검과 함께 사진도 찍었었죠. 저 아래에 사진 올려놓았습니다ㅎㅎ



별명이 바로 댕채연인데, 댕청미가 마구마구 넘쳐 흘러서 붙여진 별명이죠. 유난히 멍때리는 것이 화면에 잘잡히고, 하는짓도 뭔가 어설프고 그래서 댕채연 이라는 별명이 붙었죠. 딱 어울리는 별명인듯 ㅋㅋ. 댕채연은 프듀에 나오기전 이미 다이아 라는 걸그룹 활동을 했었었죠. 같이 프로듀스101에 나왔던 기희현과 다이아 활동도 역시 같이 했었는데, 지금은 둘다 잠정 탈퇴를 하였습니다.



▲ 댕청댕청 졸업사진.



사실 프듀101의 오디션을 다이아의 데뷔전에 보았기 때문에 무리없이 진행해도 되었겠지만, 아무래도 여론은 현 걸그룹이 프듀 새 걸그룹을 뽑는 오디션에 출전하였기에 어느정도 논란은 되었던 부분이지요. 어찌되었든 다이아 활동때보다는 훨씬 인지도가 상승하였고, 인기도 급상승중으로 이미 ioi데뷔까지 확정된 상태이기에 좋은 선택이었다고 보고 있습니다. 같은 다이아 멤버였던 기희현이 떨어진 것은 조금 아쉬울것 같네요.




▲ 댕채연 하면 역시 다만세 엔딩!



레전드로 남을만한 소녀시대곡 다시만난세계 2조의 센터를 맡은 후.. 존재감 미친듯이 상승하게 되는데요. 센터라면 이미 카메라 세례는 제일 많이 받게 되는데 안그래도 눈에 띄는 외모에 센터자리를 차지하고 그 역할을 충분히 했고, 무엇보다 가장 큰것은 덕통사고 엄청낼듯한 미모 포텐이죠. 특히 마지막 엔딩장면은 남자뿐 아니라 여자까지 심쿵하게 만들정도이죠. 밑에 짤로도 넣어놓았으니 꼭 보시길^^ 2조가 노래는 좀 별로였지만, (1조의 유연정 보컬이 끝내줬었죠) 2조의 미모는 채연이 지분이 엄청났죠.



▲ 얼마전에 뜬 정채연 박보검 사진.


요즘에는 인기있는 스타들의 사진 한장에, 우리 나라 전체가 술렁술렁, 웅성웅성 난리도 아니죠. 위 사진도 "왜 둘이 같이 사진 찍었지??" 하면서 혹시 둘이 스캔들이라도 난 것이 아닐까하며 궁금증을 자아냈었는데요~ 뭐 별다른것은 없었답니다. 단지 같은 정채연과 같은 소속사 선배가수인 효민을 응원하려고 뮤뱅에 갔었다고 하네요. 그곳에서 저렇게 한장 찰칵! 하고 찍었답니다. 정말 선남선녀의 투샷이라 아름답기 그지없습니다. 대세 배우 박보검은 어디에 붙여놔도 어쩜이라 훈훈한지 모르겠어요. 박보검 아이린 못지않은 캐미가 느껴집니다.



아래는 정채연 사진들을 모아보았는데요~ 이쁜 외모를 만천하에 알릴 의무를 지닌 댕채연은 인스타그램도 열심히 하는듯 하네요. 아직은 정채연 사진이 그렇게 많이 업데이트하진 않은 모양입니다. 그닥 많지는 않지만 이쁜 사진들만 있어서 그런지 매우 알차네요. 프듀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1위는 주결경이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정채연이 제일 이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주결경의 외모는 분명 여신 미모로 매우 이쁘지만, 약간 중화권 미모 스타일이라 호불호가 갈릴거같아요. 정채연은 누구나 이뻐할 상!







▲ 고등학교 졸업식 모습인데,

이제갓 삐약삐약 고딩 벗어난

스무살 정채연이네요. 

앞길이 창창+_+








혹시나 직접 정채연 인스타그램 안에서 사진을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링크를 준비했어요.

▶ 정채연 인스타그램 클릭 하시면 바로 이동 합니다^^ 고고싱!










▲ 다시한번 포텐 터트린

선미 보름달 정채연


분명 센터 자리는 주결경 이었지만, 이 무대를 지켜본 트레이너 선생님들은 하나같이 정채연이 너무 이쁘고 노래에 잘어울린다며 폭풍 칭찬을 하게되죠. 센터는 주결경 이었고 혼자만 흰색을 입었는데도 정채연이 빛이 났다니.. 역시 미모와 분위기는 정채연을 따라갈 연습생이 없어보이네요. 화려하지 않고 단정하게 묶은 머리도 묘하게 보름달과 잘 어울리면서 환상적인 무대를 만들었지만.. 등수에서는 3등. 1등이 소혜가 선택되게 되고, 사실 채연이의 표정은 많이 굳어지게 되죠. 허나 결과적으로 보름달 팀 전원 아이오아이 합격!! 에이스들만 모인 팀이군요! 매 엔딩장면마다 엄청난 표정관리와 분위기로 레전드 짤을 만들어내고 있는 정채연. ioi 향후 무대가 벌써부터 기대만발이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