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 금발 vs 흑발 비교 움짤!

에이핑크 절대 에이스 손나은의 금발과

흑발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사실 어떤게 더 이쁜지는 이 포스팅을

마칠때까지 고르지는 못했습니다...

사실 둘다 넘나 잘 어울려서 선뜻

선택을 하기가 그랬지요.

어떤 사진에서는 금발이 어떤 사진에서는

흑발이 더 이뻐보이고 그랬어요~

자 한번 볼까요~



▲ 어떤게 이쁜지 선택이 너무나 어려운

에이핑크 손나은 금발 vs 흑발!!


▼ 먼저 손나은 금발 사진들입니다.








하얗고 뽀얀 피부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색감! 눈썹까지 금색으로

해줌으로써 완벽하게 변신했지요.

확실히 금발이 눈에 확띄기가 쉬워서

화려함을 부각시키네요.



▼ 다음 사진들은 손나은 흑발 사진들!!





확실히 흑발의 수수함이 느껴지지만

웨이브진 머리결 때문인지 미모는 더욱더

빛이나는듯 합니다. 눈썹도 색깔에 맞춰

까만색이죠! 금발은 좀더 어리게 보이고

흑발은 좀더 성숙하게 보이고 그러네요.


▼ 아래는 에이핑크 손나은 움짤 퍼레이드.

금발흑발 움짤이므로 선택하기 쉬울듯.









손나은 금발은 발랄하고 귀여운 컨셉에

활용하는것 같고, 흑발은 성숙하고

섹시한 컨셉에 활용하는듯하네요.


결론은?

선택불가. 그냥 손나 이쁜 손나은ㅠㅠ

설현과 닮아서 설현 vs 손나은은

요즘 설현에게 밀리는 감이 없지않지만

역시 건재하네요. 설현 금발이 아직

안나와서 그런가..-_-;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