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시스루 소녀에서 숙녀로의 변신!


에이핑크의 절대 에이스 손나은이 이젠 더이상

아기아기한 소녀가 아닌 숙녀의 느낌으로 시스루

패션을 선보였네요 +_+ 사실 손나은은 몸매가 워낙

뛰어나기 때문에 어떤 옷을 입어도 완벽하게 소화

하지만 이렇게 과감한 시스루는 흔치 않은 일이죠.



막상 손나은 시스루 라고 하니깐 뭔가 엄청날거 같지만

생각보다 정갈한 느낌이네요. 살짝 더 과감했으면 더

감사합니다(__) 가 아니라.. 적당히 타협한

시스루 상의가 더 좋아보이네요.



어머나! 센스돋게 상의 위쪽에 팔찌와 시계를 착용한 모습.

상큼한 아이돌의 느낌이라기 보다는 정말 이제는 어엿한

숙녀가 다된 느낌으로 새로운 손나은의 모습이네요.



허나 아직까지는 볼살 빠방한 소녀의 모습이 더욱 크게

느껴지는 에이핑크 손나은 시스루 패션. 소녀와 숙녀의

중간이라고 하면 적당할거 같습니다.



구두역시 과감하게 뾰족뾰족 튀어나온 징이 박힌 것을

선택하여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패션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센스있는 아이템 선정과 과감한 시스루룩을

매치하여 넘나 느낌적인 느낌을 연출한 손나은-_-b



앞으로 이런 과감한 연출을 통해 팬들에게 신선함을

만끽하게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손나 이쁜 손나은 화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