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유주 무릎보호대? 멍투성이 다리때문
- 걸그룹/여자친구
- 2015. 10. 30. 02:00
데뷔 후 큰 반응이 없다가 요근래에 들어서 HOT하고 떠들썩한 걸그룹이 있죠. 그 이름하여 <여자친구> 팀명이 약간 오글거리는 느낌이 없지 않지만, 그래도 상큼한 신인아이돌이니 그냥 넘어갑시다.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소녀가 있는데요. 바로 여자친구 유주 입니다. 왜냐하면 그녀의 다리는 항상 멍투성이에다가 여자친구의 신곡 <오늘부터우리는> 무대에서는 무릎보호대를 착요하고 나오기 때문이죠. 왜 유주는 무릎보호대를 착용하고 나왔을까요?
▲ 어째서 삐약삐약 신인 걸그룹의 다리에 멍투성이인 것인가!?
그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아래 움짤을 보면 아래로 쫙 미끌어져 가는 소녀가 바로 여자친구 유주 인데요. 안무에 저런 동작이 있기때문에, 왼쪽 무릎을 보호하기 위해서 유주 무릎보호대를 착용하고 나온 것이지요. 저 보호대가 없으면 아마도 위의 사진보다 훨씬 심한 피투성이 상처와 멍들로 가득한 다리가 되었겠지요.
신인 걸그룹으로써는 뭔가 독특하고 톡톡 튀는 모습을 보여야했을겁니다. 그래서 그룹이름 파격적인 <여자친구> 일지도 모르고, 또한 저런 고난이도의 안무를 구성했을것인지도 모릅니다. 사실 유주가 예능이나 여자친구의 무대에 나와 노래와 안무를 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못하는게 없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팀에서도 메인보컬, 무릎보호대를 착용할 만큼 고난도 안무를 완벽히 구사하고, 예체능에서 달리기도 잘하는 모습이 있었지요. 정말로 다재다능한 여자친구 유주입니다.
데뷔초부터 얼굴이 엄청나게 이쁘다거나, 몸매가 남다른 여자아이돌은 당연히 주목받게 되어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시크릿에서 ▶볼륨감 넘치는 몸매 하면 전효성, 에이핑크에서 청순한 외모로 주목받는 손나은, 또한 ▶SK텔레콤 브로마이드 뒷태로 빵뜬 AOA 설현 등.
그렇다면 여자친구 유주는 어떤걸로 주목을 받게 되었을까요? 바로 아래 움짤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어느 행사장에서 무대에 오른 여자친구 인데요. 저 무대 위에서 공연할 당시에 비가 왔는데, 바닥이 빗물에 젖어 엄청 미끄러워서 그날 유주는 무려 8번이나 넘어졌습니다.
▲ 넘어지자마자 바로 일어나 노래를 이어나가는 유주..안쓰럽습니다.
8번의 넘어짐 끝에 결국 노래를 완창하고 무대를 내려왔지요. 저 영상이 퍼지면서 차트 역주행과 여자친구를 대중에게 각인시키는 역할을 하게 되었지요. 크게 주목을 받지 못하고 꺼질수도 있었던 그룹 여자친구를 대중에게 알리는 큰 역할을 한 유주입니다. 유투브 영상이 퍼지면서 해외에서도 기사가 실리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기특하네요.
▲ 그야말로 상큼하기 그지 없는 신인 여아이돌 여자친구 유주
▲ 확실히 보이는 유주 무릎보호대 상당히 길게 늘어져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시구영상. 정말 못하는게없습니다. 복장이면 복장, 투구폼이면 투구폼.
거의다 벗은채로 힐신고 나와서 뜰려고 발악하는 여자들보다 백번 낫네요.
▲ 검은색 무릎보호대를 착용한 여자친구 유주
많은 그룹들이 나오고 사라지는 험난한 가요계에서 크게 일어설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더욱더 정진하고 많은 활동을 통해서 더욱더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유주가 무릎보호대를 착용하면서까지 열심히 했던 노래와 안무들은 결코 헛되지 않을겁니다. 여자친구 화이팅!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