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리더 지효 살빠진 최근모습
- 걸그룹/트와이스
- 2015. 10. 28. 16:03
jyp에서 10년동안 고독한 연습을 통해서 드이어 새로운 걸그룹 트와이스가 데뷔했습니다. 간만에 데뷔하는 jyp의 걸그룹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중 트와이트 리더 지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데뷔전부터 식스틴이라는 예능방송을 통해 데뷔과정을 서바이벌 형식으로 다룬 프로그램에서 오랫동안 연습생 생활을 한 지효에 대해서 많은 말들이 있었는데요.
그 이유인 즉슨 걸그룹 데뷔를 위한 연습생 서바이벌에 진출할 소녀가 여리여리한 모습이 아닌 살이 좀 쪘다는 겁니다. 지금 위 움짤은 최근의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인데요. 그전의 지효 사진들을 보자면.. 대략
이런 모습인데요.. 사실 이목구비가 뚜렸하고, 눈도 크기에 체중관리만 살짝 해준다면 엄청나게 이뻐질 상입니다. 이미 본인도 그것에 대해 알고 있고, 그래서 더많이 노력한걸지도 모르겠네요. 결국은 많은 감량을 통해서 지금은 식스틴 방송 때보다 많이 갸름해진 모습입니다. 예상했던대로 매우 이쁜 모습을 하고 나타났습니다.
일상적인 모습의 지효. 활짝 웃는 모습이 너무나 매력적이네요. 리더로써의 카리스마로 트와이스를 잘 이끌어나갔으면 하네요.
사실 트와이스 리더 지효는 JYP 연습생 생활을 10년동안 했다고 합니다. 아주 어렸을 적부터 가수가 되겠다는 꿈을 가지고 끊임없이 노력했을텐데요. 언제 데뷔할지도 모르는 상황때문에 미래에 대한 고민을 누구보다 많이 했을 겁니다. 데뷔 과정도 순탄하지는 않았습니다. 실력을 인정받고는 있었으나, 식스틴이라는 방송의 형식은 서바이벌을 통한 생존이 결국 데뷔로 이어지기 때문이지요.
지효는 노력끝에 결국 트와이스의 멤버에 최종 합류하게 되었고, 트와이스 리더 의 자리에 올랐으며 데뷔까지 하게되었네요. 대형 신인 걸그룹이 간만에 탄생한 듯 싶습니다. 걸그룹의 연예계에 어떤 지각변동을 가져올지 매우매우 기대되는 바입니다. 우리나라 멤버 뿐 아니라, 다국적인 멤버들이 있고 미모와 실력을 겸비하였기 때문에 트와이스의 많은 활동이 기대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