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아이오아이 키 사진 한장으로 보자!

핫하게 데뷔를 코앞에 두고 있는 국민걸그룹 예정인 아이오아이! 이미 아이오아이 리더도 정해졌으며(나영) 막바지 연습을 열심히 하고 있겠지요. 틈틈히 이곳저곳에 얼굴을 비추며 이름을 알리는데 열중하고 있답니다.



여러 소녀들을 모아놓고 투표에 의해 결정된 걸그룹이므로 아이오아이 키가 제각기 다른데요~ 나인뮤지스처럼 모델컨셉은 확연히 키가 큰 멤버만 모았지만 ioi 키는 최장신과 최단신이 12cm나 차이가 난답니다. 그만큼 키가 큰 멤버는 모델포스 팍팍 풍기고 있으며, 작은 멤버는 귀요미 매력을 뽐내고 있지요 ㅎㅎ



▲ ioi 키 한눈에 정리했습니다. 임나영 키가 171로 최장신이고, 최유정 키가 159로 최단신이네요.

키큰 순서대로는 임나영 > 김도연 > 전소미 > 유연정 > 주결경 > 정채연 > 김세정 > 김소혜 > 강미나 > 김청하 > 최유정 순서대로 입니다.



아이오아이 평균키는 165.1이네요. 꼬꼬마들이 까먹은 키를 임나영과 김도연이 복구시켜놓았네요. 여자키 165면 딱 좋지않나요?ㅎㅎ 160안되는 멤버는 유일하게 최유정 혼자입니다. 귀여움 독차지 각!!




데뷔가 코앞이라서 슈가맨이라든지 각종 예능에 얼굴을 비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정말 대중들의 관심을 너무나도 많이 받고 있는 아이오아이. 그만큼 이쁘고, 실력 좋은 친구들이 많다는 이야기 이겠죠. 얼른 데뷔하길 바라면서 이상으로 아이오아이 키 사진한장으로 정리해봤습니당!


★ 트와이스 키 사진한장으로 보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