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 티저 이미지 공개/ioi 인스타그램 주소

국민 걸그룹으로 엄청난 관심을 받고있는 ioi. 생각보다 파급력이 큰 듯.. 왠지 망할거같다는 사람들도 많았으나, 인기가 왠만한 걸그룹 저리가라라고 생각되네요. 그만큼 기대도 큰듯 보이구요.



그도 그럴것이 (실력+외모+매력) 모두를 삼위일체 하여 지니고 있는 상큼한 멤버들 때문이겠지요. 프로듀스101이라는 프로그램이 큰 역할을 한것도 사실이구요.



▲ ioi 티저 이미지는 아닙니다ㅋㅋ

좀더 내려가면 있어요!



여튼 이자저차 최종 11인의 이쁘니들이 뽑힌 상태에서 ioi 데뷔를 코앞에 두고, ioi 인스타그램에서 ioi 티저 이미지 공개가 되었습니다. 전 멤버가 나온것이 아닌 첫번째 유닛이라고 설명이 되어있는데요~ 전체가 한번에 공개되는 것이 아닌 유닛활동으로 공개가 되는거 같네요.


▲ 첫번째 IOI 티저 이미지 공개된 멤버는 왼쪽부터 정채연,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의 상큼이쁨 터지는 모습입니다. 벌써 걸그룹 다되었네요. 넘나 이쁜 것. 만약 이 멤버로 첫번째 유닛활동을 한다면 대박이네요. 외모 상위권 멤버들 대거 포진!!



슬슬 활동의 가닥이 잡혀지고 있는 ioi. 맨처음에 그룹명이 공개되었을때는 왠지 거부감도 조금은 들었으나, 이젠 거부감없이 꽤나 잘어울리는거 같네요. 아이오아이!!



인원이 많다보니 전체 ioi멤버가 다 나온 사진들보다는 몇명이서만 나온 사진들이 많네요. ioi 인스타그램에 속속들이 업데이트가 되고 있답니다.



ioi 티저 이미지 공개 역시 ioi 인스타그램에서 먼저 선공개 되었지요.

ioi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ioi_global/


모든 티저가 아직은 안나왔지만, 개별 유닛활동으로 하나씩 공개가 될 모양이니 기다려야겠습니다. 5월 4일!! 미니앨범을 발표한다고 하는군요!!>_< 어서나와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