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나영 몸매/스톤나영/나이/키/골반여신의 자태!

I.O.I 공식 최고의 몸매를 지닌 임나영! 감정기복없는 돌부처같은 표정으로 스톤나영이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화제속에 결국 아이오아이 합격!



현재 임나영 나이 95년생으로 스물두살(22살)로 최고령자(?)에 등급합니다. 맏언니답게 침착하게 상황을 이끌어나가는 능력을 보여주죠. 임나영의 가장 큰 무기는 바로 끝내주는 몸매랍니다. 아이오아이 내에서는 물론 프듀 전체 101명 중에서도 눈에띄는 몸매를 지녔죠!!





무표정 그만짓고 이렇게 살짝이라도 미소지으니 훨씬이쁨+_+



환상적인 임나영 몸매... 뒤태가 이렇게 숨막히다니.. 골반라인이 여성미의 끝을 보여줍니다. 새로운 골반여신의 탄생.



비율 참 아름답네요. 임나영 키 공식적으로 171cm이라는데...ㄷㄷ 걸그룹 중에서도 눈에 띄는 키네요. 트와이스 쯔위가 팀 내에서 가장 장신인데, 쯔위와 비슷한 임나영 키랍니다. 확실히 장신이 한번이라도 더 눈이가게 마련이죠. 무엇보다 비율이 좋아지기 때문에 뭘 입어도 태가 나죠.



[난 항상 중립을 유지하겠다] 라고 선언하는 듯한 스톤나영ㅋㅋ 스톤나영 뜻이 무엇이냐면 프듀101 출연내내 큰 감정기복이 없어보이는 시종일관 무표정때문에 스톤=돌 스톤나영이라는 별명이 생겼지요. 왜 이리 도도해 보이는지. 뭔가 화난거 같기도 하고.. 허나 밝게 웃으면 훨씬 이쁩니다.



살짝 미소짓기만 해도 얼굴 전체가 훨씬 화사해보인다능!!

항상 웃어 나영아~





왠 남자랑 무대를 같이 섰냐구요? 위 임나영 움짤은 산이와 레이나가 콜라보한 한여름밤의 꿀 무대인데요~ 의자에 앉아서 남자와 같이 댄스를 하는 장면입니다. 그래서 저때당시의 별명이 한여꿀 벤츠녀라고 하는군요 -_-;





임나영 하면 역시나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골반여신 타이틀이죠. 스톤나영 답게 도도하고 매혹적인 표정은 기본으로 갖추어져 있고, 타고난 피지컬이 그녀를 완성시켜 줍니다. 프듀 총 출연자들 중에 최상위권의 몸매를 탑재하고 있다는..


날씬한 걸그룹들은 많습니다만(날씬하지 않으면 걸그룹을 아예 못하지요-_-;) 임나영은 특히나 갖추기 어려운 완벽한 골반을 갖춤으로써 몸매를 완성시킵니다. 옆의 김세정의 밋밋한 몸매와는 달리 얇은 허리다음에 오는 광활한 골반을 보세요. 남자팬들이 특히나 많은 이유랍니다.


사실 세정인 과즙짜는 함박웃음만으로도 충분함



점점 우리나라도 서구화 몸매의 아이돌들이 하나둘씩 나타나게 되는데요. 그중 골반의 유무에서 몸매의 완성도 차이가 심하게 납니다. 골반여신 임나영 몸매 아이오아이 내에서 단연 에이스!




▲ 임나영? 살짝 이상한데? 네 맞아요. 임나영 닮은꼴 엄현경입니다 ㅋㅋ 상당히 비슷하죠. 큰 키와 얼굴이 아주 똑 닮았음. 나영이 움짤 사이에 딱 넣어놔도 전혀 모를듯한 닮음이네요.


조금 있으면 본격 출동하는 아이오아이 어서 나와서 많은 모습 보여주길 바라고 임나영 나이 스물두살로 팀내 맏언니이므로 리더가 될 가능성도 있기때문에!! 팀을 잘 이끌어주시길~!!물론 리더가 아니더라도 언니 역할을 묵묵히 잘 수행할거라 예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