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클럽 영상/다솜 무아지경 춤추는 모습!

에프엑스를 탈퇴하고 배우로 전향한 설리가 연일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슈가 되거나 말았거나 그녀의 당돌함은 여전하고 꾸준히 설리 인스타그램을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설리 클럽 영상 이라고 해서 새로 인터넷에 동영상 하나가 올라왔는데요~ 다솜과 함께 클럽에 놀러간 모양입니다. 걸그룹 출신답게 음악에 몸을 맡기고 춤을추는 모습이 보이네요. 손에는 술을 들고선 클럽 음악을 즐기는 듯, 신나는 모습이 보입니다.



설리 다솜과 함께 찍은 인스타 사진!

클럽에 가기 직후인듯한 사진인데요~ 여우 두마리라고 본인들을 표현했답니다. 엄청나게 이쁜 두마리 여우+_+



▲ 설리 클럽 영상 속 모습은 정말 클럽음악을 즐기고, 술을 즐기는 평범한 모습. 허나 많은 루머 확산과 악플은 계속되고 있지요.



▲ 설리 옆에는 다솜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어두워서 잘 보이진 않습니다. 걸그룹으로써 동시대에 활동한 둘이라 그런지 친분이 있는 모양이에요. 설리 다솜 클럽 영상입니다.



주위에선 이렇다 저렇다 말들이 엄청 많으나, 그러거나 말거나 설리 최자의 사랑 전선에는 전~혀 아~무 이상이 없어보입니다. 저렇게 행복해보이다니... 둘이 소박하게 산정상에 올라서 행복하고 밝은 표정으로 사진을 찍어 올렸네요.



예나 지금이나 여신미모는 어디 안가네요. 맨 처음에 최자와 열애설이 났을때는 설마 최자랑 사귈까? 하고 생각하고 전혀 안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자꾸 보다보니 나름 잘 어울리는 듯 보이기 시작합니다...-_-;; 아마도 설리가 최자와 같이 찍은 사진들 속을 들여다보면 넘나 행복한 얼굴을 하고 있기 때문일거라 생각합니다.



사실 맞는 말이죠. 주위 사람들이 어떻든간에 연애는 둘이 하는거니까요. 둘만 좋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최자 설리가 무슨 죄를 지은것도 아니고 말이죠. 다만, 약간은 위험해 보이는 설리 인스타 논란 들은 약간 신경썼으면 하네요.



에프엑스 때부터 설리를 좋아하는 수많은 팬들이 많기에 어쩌면 설리가 잘못된 길을 가고 있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기 때문이지요. 많은 논란 속 결국 설리 클럽 영상까지 떠돌면서 또 이런저런 루머들이 확산되고 있는 지경입니다.



인스타그램에 사진하나가 올라오면 수많은 악플들이 실시간으로 달리고 있는데.. 조금 걱정스럽긴 합니다. 멘탈이 정말 좋은건지, 아니면 그런 악플을 즐기는 수준까지 온건지는 모르겠다만 겉으로의 설리 최자는 아무 이상이 없어보인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둘이 처음 그대로 이 모습들을 유지하며 행복했으면 하네요. 주위의 우려는 모두 접어두고 꾸준히 한길을 갔으면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