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연 전지현/인스타그램/나이/키/학교 알아보자!

프로듀스101의 최종멤버가 모두 뽑혔고 그중 새 국민 걸그룹 I.O.I로 뽑힌 늘씬미녀 김도연. 꽤나 꼬꼬마 연습생들이 즐비한 가운데 장신으로, 또 슬림함으로, 또 예쁨으로 주목받고 있다지요.



소속사는 판타지오이며, 같은 소속사이고 같이 출연한 최유정과 꽤나 친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죠. 늘씬하고 예쁘장한 김도연과 작고 귀여운 최유정의 캐미가 많이 돋보였습니다.



방송에 나가자마자 여기저기에서 들려오는 김도연 전지현 닮은꼴이라는 목소리들. 연습생이라고 해서 방송물을 먹지않는 이상 이곳저곳 관리를 받지않으면 그냥 일반인과 같은데..



무려 전지현과 닮았다니.. 시원시원한 이목구비가 정말 비슷한 인상을 주긴합니다. 본격 데뷔후 카메라 마사지를 받게 되면 미모포텐이 언제 터질지 모르겠군요. 전 연습생들 중 확실히 미모로 따지자면 상위권인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 출연한 연습생들이 뽑은 이쁜 미모 3위로 안착했네요.



어찌보면 엄청 청순한 얼굴이고, 어찌보면 또다른 모습이 보이는 김도연. 연예인으로써 많은 변화를 줄 수 있는 이미지는 매우 큰 메리트가 아닐까하네요.




아래 김도연 사진들은 프로듀스101에 출연하기 전의 과거사진들이랍니다. 몇몇 연습생들이 성형설들이 돌고 있는동안 김도연은 과사가 나타나면서 전혀 의문이 들지 않더군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그냥 모태미녀라는.


이렇게나 이쁜 김도연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검색해서 김도연 인스타그램에 접속하고 싶을텐데 안한다니 아쉽네요. 그래도 이쁜 사진들이 많이 떠돌고 있네요.




좀많이 어릴때 같은데 지금과 똑같네요 ㅋㅋ





단정하게 머리를 뒤로 묶은 모습의 김도연인데, 스튜어디스의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그만큼 이쁘고 단아한 이미지! 개인적으로는 비글끼 있는 모습보다 저런 모습이 더 이쁘게 다가옵니다.



현재 김도연은 고등학생 신분인데요~ 1999년생으로 올해 김도연 나이는 18살이네요! 트와이스의 막내 채영과 쯔위와 동갑인걸보니 김도연 나이 어리긴 어립니다. 학생 신분이므로 김도연 학교 상지여자고등학교에 다니면서 걸그룹 활동을 하게 될것 같군요. 위 사진도 아마도 고딩때의 증명사진 같은데~ 캬 이쁘네요. 김도연 전지현 전성기 시대를 보는듯한 얼굴입니다.



김도연의 인기에 큰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저 비율과 몸매라지요. 이사진으로 보았을때 대충재도 8등신 비율이 나오는 비율깡패. 김도연 키 프로필상 170cm라고 합니다. 여자가 170의 키를 가지고 날씬하면 길을 걸어가기만 해도 단연 눈에 띄고 말죠. 남자들은 한번씩 꼭 뒤를 돌아볼겁니다. 김도연 키 넘나 부러운것!



청순한 중국미녀배우의 느낌도 물씬 풍긴다는!





김도연이 본격적으로 주목받게 된 무대인 라차타! 역시나 우월한 비주얼로 센터에 자리잡고 수많은 팬들을 양산해내게됩니다. f(x)의 노래라서 그런지 크리스탈이 보인다는 평도 꽤나 들었더군요.





우는 모습도 여신각인 김도연. 점점 I.O.I가 예능에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쁜모습으로 나와주길 응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