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으뜸 비키니/사진/움짤 압도적인 힙업의 그녀!

대한 민국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죠. 기존의 여성의 여리여리하고 툭치면 뚝! 하고 부러질것만 같은 여자의 이미지에서 남자보다 더 강해 보이고, 건강섹시미를 갖춘 이미지로의 변화이죠.



여러 여성분들이 있으나, 그중 현재 가장 핫한 바디의 소유자 심으뜸이 있습니다. 그녀의 주무기는 단연코 바로 엉덩이이죠. 엄청난 스쿼트로 만들어낸 환상적인 힙업과 라인을 심으뜸 비키니 복장으로 만나보시죠. 여성의 아름다운 라인이 무엇인지.. 여성의 근육이 무엇인지 단번에 보여줍니다.






으뜸씨 헐렁한 맨투맨으로 몸매를 숨기지 말아주세요...

당신의 몸매를 숨기는 것은 죄입니다. 부디 여러사람에게 힐링과 희망을 부여해주세요~

라고 말하는 순간 !! 두둥!! ▼



해변가나 워터파크에 저런 몸매의 여성이 나타난다면 모두 넋을 잃고 주시하게 될겁니다. 일반적인 비키니는 아닐지라도 래쉬가드로 된 심으뜸 비키니인데 슬쩍 의문이 드는게 한가지가 있네요.



대부분 저런 사진을 올릴때에는 아무래도 보정을 많이 하는 편인데, 심으뜸 역시 보정이 된 것일까요? 만약 보정이 아니라면 진짜 한국에서 저런 몸매를 만들어 냈다는 데에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왠만한 노력을 해서는 저런 어깨와 복근, 힙업을 만들어내지 못할텐데..




다른건 제쳐두고 심으뜸 얼굴 셀카샷만 봤을때입니다. 그녀의 무시무시한 피지컬이 전혀 상상이 가지 않는 뽀얗고 귀여운 얼굴이라는..-_-;; 그러나 심으뜸 어깨를 한번 보고 나면 동안 얼굴이 전혀 생각이 안나게 됩니다.



보시죠! 어깨깡패 줄리엔강과 캡틴아메리카도 울고갈 그런 뒤태지요 ㄷㄷ. 넓은것도 넓은거지만 등근육이 선명하게 보이는것이 끝내줍니다. 여자의 몸으로 저런 근육량을 낼려면 얼마나 운동해야 하는 걸까요. 여성의 역삼각형 상체도 저렇게 참 멋지군요.



해변에서의 심으뜸 비키니는 아닐지라도 정말 눈돌아가는 완벽함을 보여줍니다. 무슨 게임속 캐릭터 몸매네요. 뒤쪽 허리가 날렵하게 들어가있으며 바로 무시무시하게 공격적으로 나와버리는 히프라인.



그저 심으뜸 뒤태 넋을 잃고 바라봅니다...아름답네요.




래쉬가드가 아닌 심으뜸 비키니 사진. 정말 워터파크에서 찍은 사진이네요.. 실물로 한번만 보고싶습니다. 보정이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이제부터는 심으뜸 움짤 나갑니다. 사실 움짤을 보고 있노라면, 보정이라는 생각이 안듭니다. 움직이고 있기때문인데, 사진과 별반 다르지 않아요.







출발드림팀에 나온 심으뜸 움짤 인데요.

허리, 골반, 힙라인.. 뒤태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하루에 저 심으뜸 스쿼트를 몇개나 했을까요. 시도때도 없이 할걸로 예상되는데요. 저렇게 스쿼트를 하니 엉덩이 힙업이 안될래야 안될수 없겠죠. 정확한 자세로 많은양을 집중해서 하는 심으뜸. 꾸준히 운동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어서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자극 받았으면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