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어깨/키/단발/학교 모두분석!

드디어 Cheer UP으로 컴백완료한 트와이스! 그중 쯔위와 같은 막내이지만 뭔가 더 막내같은(생일은 채영이 더빨라요ㅋㅋ) 채영에 대한 이모저모를 알아보도록 할거에요~



올해 채영 나이는 99년생으로 열여덟(18)살이라네요. 그런데 트와이스 데뷔 프로그램 식스틴을 하면서부터 학교 생활을 제대로 못해서 올해 새로 고등학교를 입학했다고 합니다.



원래는 17살에 고등학교 입학이라지만 채영은 1년 늦은 18살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입학했답니다. 새로 채영 학교에 입학해서 감회가 새롭겠군요. 친구들은 트와이스를 학교에서 볼 수 있으니 신기하고 넘나 좋겠습니다.



긴머리 채영에서 최근에는 채영 단발 머리를 많이햇는데요~ 염색만 바꿔서 살짝살짝 스타일링 해주는 모습이 많이 포착되었네요.



상큼하고 깜찍한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발랄한 채영 단발 머리가 아주 잘 어울리네요~ 물론 긴머리 또한 급작스럽게 성숙한 여성이미지도 가능하답니다!



보이시죠? 옆에 팀내 가장 나이가 많은 언니와 비교해도 꿀리지 않는 성숙한 미모. 오히려 나연이가 더 나이가 어린것 같은 느낌도 납니다. 긴생머리는 확실히 성숙한 여성미를 보여주는데 특화된 머리인듯.




하지만 짧은 단발 머리로 돌아오게되면 깜찍한 아기맹수가 된답니다. 아! 채영이 별명이 아기맹수 라고 합니다 ㅋㅋㅋ 넘나 잘 어울리는 별명인 것. 아기사자도 아닌 맹수 ㅋㅋㅋ






트와이스의 인원은 총 9명인데 채영 키가 다현 다음으로 작습니다. 반올림 하면 159cm정도 되는데요~ 아직 미성년자이기에 조금의 희망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쑥쑥 자라거라 아기맹수 채영아!



트와이스 팀 내에서 모두들 부러워 하는것이 하나 있다고 합니다. 그거슨 바로! 트와이스 채영 어깨! 라고 하는데요. 보시다시피 직각입니다. 직각! 어깨가 직각이 되면 무엇이 좋냐고요? 바로 옷빨이 잘 받는다는 거지요.



같은 옷을 입어도 어깨라인이 이쁘지 않으면 완전 다른 옷을 입은 것처럼 이뻐보이지 않는데요~ 많은 이들이 부러워하는 트와이스 채영 어깨 라인! 남자 역시 똑같아요. 대표적으로 지드래곤의 어깨가 직각인데요, 어깨가 그다지 넓지 않아도 그가 입는 옷은 다 이뻐보이죠.


채영 어깨가 넓은것은 아니고 직각이라서 많은 분들이 검색하실 건데요. 얼마전 아이오아이에 뽑힌 강미나는 실제로 약간 넓어 보여서 줄리엔강미나 라는 별명까지 얻었다고 하는군요ㅋㅋ


▶ 줄리엔강미나 알아보기






▲ 한쪽눈만 감아야지 ㅋㅋㅋ윙크할때 양쪽눈이 모두 감기는 귀요미 채영.



아직 파릇파릇하고 어려서 그런지 피부가 아주 백옥같네요~ 오늘 4월 25일에 트와이스가 컴백하였는데 뮤비를 보니 상당히 발랄하고 이쁜 모습으로 다시 왔네요. 여러 활동 충분히 보여주길 바래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