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나 국적/몸매 미나토자키 사나 매력

트와이스의 큐티 섹시를 담당하고 있는 미나토자키 사나!

응? 왠 미나토자키 라니? 네 사나의 본명이랍니다.



트와이스 사나 국적은 일본이고, 팀 내에서 미나, 모모와 함께 일본인이랍니다.

트와이스는 다국적 걸그룹인데요. 쯔위 역시 우리나라 사람이 아닌 대만 사람이랍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 태어나지 않은 쯔위, 사나, 미나, 모모는 한국어가 서툰데요~ 거기에서 오는 엉뚱하고 어설픈 매력을 발휘하고 있는 중입니다. 트와이스 사나의 팀내 포지션은 의외로 보컬라인이라고 하는군요. 외모처럼 밝은 음색으로 보컬을 시원하게 내어줍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사나 머리색 변화가 좀 많습니다. 대체로 밝은 빛을 띄는 색으로 염색하는데요~ 심하게 탈색한 후 염색한것이 보입니다. 그레이색이 자칫하면 늙어보일수도 있는건데~ 완벽하게 어울리는 모습의 사나.



아래는 밝은 핑크색으로 염색한 모습. 트와이스 사나 머리 색깔이 자주 바뀌는데, 머리결관리를 제대로 해주어야 겠군요ㅎㅎ. 이번 cheer up 컴백 무대에서는 어떠한 머리를 하고 나올지 기대중!




위 사진을 보면 한국인 보다 더 글씨를 또박또박 잘쓰는게 보이네요. 한글로 쓰다가 중간에는 일본어가 보이네요. 사나 글씨체가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본인이 나온 편지지도 이쁘구요.






사나 미마 모습. 사실 맨 처음에 사나와 미나가 같은 인물인줄 알았다는.. 국적도 같은데다가 미묘하게 닮은 모습의 둘이라서 구분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자꾸 보다보니깐 알겠더라구요. 둘 중 누가 더 이쁘냐고 고르라면 못고르겠습니다 ㅠㅠ 둘다 트와이스 내에서 남자팬들 1위, 2위를 다툴 정도로 인기가 많죠. 매력적이고 이쁜 얼굴도 얼굴이지만 미나, 사나 몸매 또한 장난아니기에..



트와이스 멤버 모두가 날씬하고 몸매가 좋은데요~ 사나 역시 예외는 아니죠. 사나 몸매는 팀내에서도 상위권일만큼 매우 아름답습니다. 키도 팀내에서 중간정도 하는데 비율역시 좋죠.



하아~ 상큼함이 터집니다.




다른 헤어스타일의 사나모습. 우아하게 뮤비 촬영중이네요.





사나 움짤들을 살펴보면 유난히 먹는것이 많습니다. 저 큰걸 한입에 아앙!ㅋㅋ 무럭무럭 자라서 트와이스의 큐티 섹시를 계속 이어주길 바래요+_+ 미나토자키 사나의 매력탐구 시간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