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신비 코 성형? 과사로 알아본다!


최근 걸그룹의 대세! 여자친구!

그중 어릴적부터 아주아주 예뻤고 그어떤

역변 없이 잘 커준 여자친구 신비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워낙 예쁜 코라인 덕에 <여자친구 신비 코>

라는 검색어 라든지 성형에 관한 루머 등,

인기와 더불어 여기저기에서 시끄러운 모양이네요.



요 귀여운 꼬마가 여자친구 신비 과사 입니다.

지금의 신비를 있게 해준 과거 그어떤 결점도

없이 이쁘장한 여자아이였네요.


이쁜 아이들은 어릴때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 속에서 커가게 되는데.. 어릴때부터

여자친구 신비 코는 오똑하니 정말 이뻤네요.

사실 지금 신비와 비교해서 보면 그다지 큰

차이점을 발견하지 못하겠네요.


그냥 오똑하고 갸름한 서구적인 코모양입니다.

워낙 이쁜 모양과 높은 코 덕분에 난데없는

여자친구 신비 성형 등의 루머가 돌고 있는

모양이에요.



▲ 너무 높고 예뻐서 혹시나 고친것이 

아닌가 하는 여자친구 신비 성형 의혹.



허나 루머이고 추측일뿐 어릴 때나 지금이나

별차이 없이 이쁜코인것은 변함없다.




초딩시절같은데 저런 이미지 사진을 찍은

것을 보니 애기때부터 연예인의 길을 걸으려고

준비해왔던 모양이에요. 어느덧 음원차트1위

찍어보고 묵묵히 걸어온 신비의 길이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게 될 듯 하네요.






위 사진의 애기때 여자친구 신비 코와

아래사진의 현재의 신비 코를 잘 보세요.

지금과의 차이점이 느껴지시나요?


저라면 굳이 성형할 필요성을 못느끼겠네요.

예나지금이나 넘나 높고 이쁜 것!





뉘집 딸래미인지 넘나 이쁜 것!

커다랗고 넓은 검은 눈동자가 어린아이 특유의

순수한 느낌을 잘 나타내주네요.


어렸을적부터 여자친구 신비의 인기는 하늘을

찔렀을듯합니다. 어찌보면 지금보다 애기때가

더 이쁜거 같아요. 그 어떤 역변 없이 잘커줌.



고등학교 졸업사진으로 보이는

여자친구 신비 과사. 그야말로 반에

몇명없는 이쁘고 인기많은 여학생.


남녀공학이었다면 맘에들어하는 남자친구들이

많아서 화이트데이때 많은 사탕을 받았을 듯.




지금까지 여자친구 신비 코 성형에 대한

의혹을 알아보았네요. 성형의 필요성을 전혀

느낌지 못할 정도로 아기때부터 이뻤던 탓에

괜히 손대서 더욱 이상하게 보일수도 있는데

성형한 것 같이 보이지 않습니다. 많은 왕성한

활동으로 더욱 많이 보았음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