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소원 과사 예전부터 8등신 여신


폭풍처럼 몰아치는 여자친구!! 처음에는 그다지 이슈가 되지 못하여 이대로 묻히나 싶었는데.. 일곱번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서 묵묵히 안무를 진행하는 유주 덕분에 폭풍 역주행 이후로 여자친구는 갓자친구가 되어 버렸지요. ㅎㅎ 팬으로써 넘나 흐뭇한 것. 오늘은 그중 8등신 여신 비율의 여자친구 소원 과사를 방출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예전부터 늘씬한 미모를 지니고 있었네요. 듬직히 여자친구를 이끌어주는 리더인 만큼 꽤나 의젓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매우 청순한 모습의 여자친구 소원 과사들. 대부분의 사진들이 눈이 부시는 모습을 하고있어요. 가수가 아니었더라도 날씬하고 쭉 뻗은 각선미에 여기저기에서 남자들이 가만두지 않았을것 같습니다. 아주 살짝 박신혜의 모습이 보이는듯?



역시 과사이다 보니 흐릿한 폰사진들이 대부분.




이 사진들은 소원이 지금의 소속사가 아닌 DSP에 있을 시절들 사진이지요. 늘씬하고 예쁘장한 외모에 당시 소속사에서는 소원이를 각종 프로그램에 많이 출현시킨 모양이에요. 뮤직비디오로 추정되는 곳에도 출현하는것을 보면요.



소속사에서 같이 열심히 연습하던 동료들과 함께 피자타임!



확실히 요즘은 잘나가고 있는데다가, 카메라 마사지를 받은 터라 많이 이뻐진듯 하네요. 하지만 여자친구 소원 과사들을 보면 지금과는 또다른 풋풋함이 묻어나오고 있지요. 새하얀 피부와 앳땐 얼굴. 아기아기하네요+_+



역시나 DSP 시절의 소원과 친구들 스티커 사진ㅋㅋ 사진에 보면 SO JUNG이라고 되어있지요? 네 그렇습니다. 소원의 본명은 김소정 이랍니다. 95년생이고 DSP 소속사를 거쳐서 현재 돌풍을 이어나가고 있는 쏘스뮤직으로 옮기게 되었죠. 옮긴곳이 신의 한수가 되었네요. 어디선가 쏘스뮤직 사장님의 인터뷰 내용을 보았는데, 팀의 추가 변경은 없으며 초심을 잃지않고 현재의 순수한 모습들의 컨셉을 이어나가겠다고 하더군요.


아이돌 섹시 컨셉이 도를 넘은 가운데 넘나 좋은 사장님의 마인드. 어딜가나 똑같은 컨셉들이 판을 친다면 역시나 차별화가 답이죠. 사장님의 마인드가 저렇다보니 리더로 있는 소원의 여자친구는 앞으로도 승승장구는 예견된 일이죠.




누구와 같이 찍어도 월등한 비율.. 일반인 파괴자 소원.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배우 박신혜와 비슷한 분위기가 나지 않나요? 청순하고 군더더기 없는 이목구비가 꼭 박신혜와 비슷해보입니다. 기럭지와 비율에서 압승하므로 여자친구 소원의 압승!!ㅋㅋ



증명사진은 역시 보정이 진리이지요 암요. 그래도 다른 사진과 비교해서 보면 거의 보정을 거치지 않은듯 보이네요. 역시 자연미인 소원.




위의 증명사진 복장으로 전신으로 나왔네요. 여러 아이들이 보이지만 역시나 소원이가 제일 이쁘고 날씬하네요. 앞으로 승승장구하여 여러 예능과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같은 멋진 노래로 많이 봤으면 좋겠어요. 여자친구 소원 과사 포스팅을 여기까지 할게요!! 갓자친구 화이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