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예린 억지눈웃음 예린 인성? 과연 뭐가 문제

오늘부터 우리는의 여자친구가 유주의 무릎보호대 착용과 더불어 꽈당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그야말로 역주행을 시작으로 이제는 음악방송 1위와 자연스런 멜론차트 1위까지 거머쥐었죠. 그중 팀에서 눈웃음과 귀여운 애교를 담당하는 예린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인기가 올라감에 따라 자연스럽게 구설수와 악플 등으로 시달리는건 어쩔수 없나봅니다. 그 중 화제의 키워드인 예린 억지눈웃음과 역시 걸그룹 보이그룹 할것없이 문제가되는 인성 문제가 대두되고 있네요.



일부 네티즌들의 마구잡이식 예린 억지눈웃음이 보기 싫다는 이유로 글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보았을때 사실 억지스럽기까지 할까? 라고 생각은 들지만 아주 약간 어색해보이는 사진들이 보이긴 하나 그것조차 그냥 여자친구 예린 특유의 모습인거 같아 귀여워보이네요. 팀의 애교와 귀여움을 담당하기에 항상 가운데에서 안무를 많이 하는 예린 억지눈웃음. 사실 연예인들, 특히나 걸그룹은 외모가 대중들로 하여금 상당히 중요하기 때문에 패션과 헤어, 표정을 항상 이쁘게 유지해야 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사랑과 관심을 위해서 어쩔수 없는거라고 봅니다. 특히나 잘 보이고 이뻐보이고 싶은 마음이 커서 많이 웃으려다보니 조금은 부자연스럽게 보일수도 있다고 보고요.



이런게 구설수라고 봐야 되는가 싶긴한데, 이렇게라도 언급이 된다는거 자체가 인지도가 올라가게 되고,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검색하게되고 알게되고, 예린을 까려고 검색했던 사람들 조차도 팬으로 만들어버리는건 예린이 할 몫이겠죠. 과거나 현재, 또 미래에도 팀내 아이돌의 인성, 과거 등은 계속 문제가 되겠으나 사실 실상을 알고보면 별것도 아닌 아주 미세한 것을 일부 안티팬들이 엄청나게 부풀려서 글을 쓰는 경우가 허다하더군요. 걸그룹 CLC의 소두 귀요미 최유진의 인성 또한 얼마전에 구설수가 있었는데, 알고보면 아무것도 아닌 것을 처음 글 작성자가 일부러 처음 사실보다 크게 부풀려서 글을 작성하다 보니 그것이 퍼져서 검색어 자동완성까지 만들어진 경우가 있었지요. <최유진 인성 포스팅 클릭>



시간이 지나면 조금더 자연스럽게 웃을날이 왔음 좋겠네요. 눈웃음만으로도 수많은 덕후들을 양성할 거 같은 여자친구 예린. 계속해서 빵많이 먹은 햄토리 같은 눈웃음을 유지해줬으면 좋겠지만, 여기저기서 어색하다 난리니 회사에서도 자제하라고 시킨모양입니다. 예전보다는 조금 웃음이 조금 줄었다고나 할까?ㅠ_ㅠ 



사실 아직은 매우 어린 나이에 연예계에 진출하기 때문에 부작용도 많습니다. 회사에서의 단속과 인성교육, 예절 등을 잘 가르쳐야 하는것도 맞겠지만 실제로 문제가 되는 연예인들은 일부 극소수이지요. 말그대로 범죄까지 저지르는 사람들도 몇개월 후에 다시 티비속에 등장하는데, 예린 인성 ? 을 논하며 그녀가 활동하는것을 방해하는 활동을 하는것은 본인들의 인성을 먼저 생각해봐야할 듯 싶어요.



그래 이렇게 활짝 브이^___^하면서 계속 웃어줬으면 ㅎㅎ



확실히 여자친구 예린은 무표정일때보다 웃을때가 이쁘네요. 활짝웃는 사진과 위의 사진을 비교해서 한번 보시면 느낌이 많이 다르죠? 활짝 잇몸만개해서 웃을때가 훨씬 이뻐보이고 특유의 귀여움이 묻어나옵니다. 




올망졸망 귀엽게 생긴 여자친구 유주의 정면사진. 1위와 동시에 여기저기에서 악플이나 예린 억지눈웃음 등등의 말이 있지만 이에 굴하지 않고 평소보다 더많이 웃어줬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예린 인성을 논하기전에 악플다는 일부 사람들 본인들의 인성을 먼저 생각해보았으면 좋겠네요. 인기와 관심이 생기면 그와 더불어 안티도 많이 늘어나게 되는게 맞지만 그에 굴하지 않는 모습을 꾸준히 보여주길 바래요!!+_+ <여자친구 역주행의 원동력 유주 무릎보호대 이유 클릭>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