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민아 몸매 권민아 대두링 별명 개미허리 때문



AOA 민아 몸매! 허리 얇기로 엄청 유명합니다. 여러 여자 연예인들이 개미허리로 유명하다지만, 민아의 개미허리는 클라스가 다릅니다. 주간아이돌에 출현한 AOA 민아의 허리를 직접 재어본 결과 17.9인치 라는 결과가 나왔는데요. 밥먹기전, 밥먹은 후가 다르다고는 하지만 현재 걸그룹 여아이돌 중에 가장 얇은 수치입니다. 몸매 좋기로 소문난 다비치 강민경이 24인치인데 반해 권민아의 17.9인치는 좀 비현실적이네요. 과연 인간의 허리인가..


아마 쫄쫄 굶은 상태에서 줄자를 심하게 조여서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만, 권민아 사진들을 보게 되면 바로 이해가 가실겁니다.


권민아


대두링


AOA 민아의 별명은 맹민아, 대두링, 개미허리, 맹아 등 가만보면 허당끼 많고, 백치미 풀풀 풍기는 별명들로 가득하네요. 개미허리야 뭐 딱 보면 나오는 거고, 대두링은 얇은 허리와 슬림한 몸매 덕분에 머리가 커보여서 붙여진 대두와 AOA가 처음 대뷔할 당시 민아는 팀명인 에이스오브엔젤의 엔젤컨셉 중 천사명인 이 합쳐져서 대두링이라는 별명을 얻었다는군요 ㅋㅋ <텔레비전에서 기어나오는 링이 아님;>



맹민아, 맹아는 뭐 예상하셨듯이 맹~~ 합니다. 허당끼 작렬에 바보같이 순수한 모습들을 몇몇 보여주었더니 바로 그런 별명이 붙었다죠.



권민아


권민아 ♡ 김설현 팀내 외모 에이스끼리 장난. 




AOA 내에서 민아와 설현은 자주 붙어있다고 찍힌 사진들이 몇몇 있는데요. 친한만큼 장난도 많이 치나보군요. 장난치고 서로 바라보고 웃는 모습이 정말 러블리합니다. 정말 러블리한 권민아.



위 민아 설현 움짤은 거의 뽀뽀직전.

다음컷이 매우 궁금..가운데에 끼고싶...


대두링



권민아는 따봉을 정말 좋아합니다. 뭐 했다 하면 엄지척!! 하고 올려서 보는사람들을 엄마미소 짓게 만들죠.


개미허리


캬 민아 몸매 이정도일줄은 몰랐네요. 무엇보다 전체적으로 슬림한 몸매에 화룡정점인 허리! 얇은 허리가 보호본능을 자극합니다.



자 위를 보세요. 17.9인치 이해가 가시죠?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했지만 진짜 사진속 AOA 민아 몸매는 개미허리 그 이상입니다. 걸그룹 중 가장 얇은 허리라는게 이해가 되는 사진입니다. 또한 움짤속의 허리 또한 코르셋을 입은 수준으로 얇게 보입니다. 사실 골반뽕을 쓰네 어쩌네 소리가 있지만 그건 골반 얘기이고 골반을 떠나서 민아의 허리는 정말 개미허리입니다. <골반의 끝을 보고싶으시면 유승옥>


권민아


민아! 하면 누가 먼저 떠오르세요? 사실 인지도면에서는 AOA 민아 권민아 보다 걸스데이의 민아 방민아가 더욱 높은게 사실이죠. 사실 민아는 다 이쁜거같습니다. 허허허




개인적으로 AOA의 외모 서열중에 다른거 하나도 안보고 딱 얼굴! 얼굴만 본다고 하면 전 설현보다 민아에게 한표를 주고 싶네요. 물론 전체적으로 다 따지면 설현♥입니다. 설현은 거부할수 없네요. <▶설현 고화질 바탕화면>


보시면 알겠지만 얼굴은 그 어떤 걸그룹과 비교해도 안딸립니다. 청순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게다가 뭔가가 착하게 생긴 얼굴이에요. 드라마속 착한 여주인공처럼 생긴 AOA 민아.




윙크는 정말 못하네요. 한눈만 찡끗 해야하는데, 남은 한쪽눈도 따라서 감겨버립니다 ㅋㅋ 역시 맹민아.




으엉~나도 사인할래ㅠ_ㅠ 일로와 데헷~ 졸귀..



<멍~>민아야 저기 보고 하트하자!!

어?! 어어 오키오키



<대충 하트> 오케이 ㅋㅋ 데헷


이상으로 외모 에이스 AOA 민아 몸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리여리한 몸매의 이유는 역시 극세사 개미허리! 권민아의 대두링 이라는 별명 역시도 얇은 허리 때문에 상대적으로 대두가 되어버리는 이상한 현상. 상승세의 AOA 내에서도 예쁜 외모로 눈에 띄여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