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핫데뷔! 유니콘 위니 메인보컬

2015년 새로운 걸그룹이 데뷔했답니다. 걸그룹의 팀명은 유니콘. 매번 기대를 하고 또 하지만 혹독한 연예계에서 버티지 못하고 떨어져나가는 아이돌들이 너무나 많죠. 소리소문없이 등장했다가, 또 어느새 사라져버리는.. 이번 신인 걸그룹 유니콘은 어떤활동을 보여줄지 매우 기대를 해보면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첫번째 멤버는 유니콘 위니!! 보자마자 드는 생각 와~ 진짜 예쁘다+_+ 큰눈, 오똑한 코, 계란형 얼굴형, 슬림한 몸매 등 여성스러움이 여기저기 곳곳에 묻어나오며 정말 예쁜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첫번째 유니콘의 소개를 하기로 결정하였죠.



먼저 간략하게 유니콘을 소개해보겠어요. 팀명을 유니콘으로 지은 이유는 환상속의 동물 유니콘의 이마에는 길게 솟은 뿔이 있죠? 그 뿔속에는 치유의 힘이 있다고 합니다. 신인 걸그룹 유니콘은 음악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싶다는 이유에서 그렇게 지었다는군요. 일단 노래와 무대는 봐야알겠지만, 위니의 외모 하나로 이미 치유받고 있는중입니다.


유니콘 위니


위니는 팀 내에서 메인보컬을 맏고있다고 하는군요. 걸그룹 중에서도 메인보컬의 능력에 따라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고, 혹은 별볼일 없는 걸그룹으로 낙인찍히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걸그룹 역시 기본은 가수이기때문이죠. 노래 실력과 무대에서의 모습이 받쳐주어야 향후의 활동에 있어서 버프가 되어서 쭉쭉 치고 나갈수 있는겁니다.


따라서 유니콘 메인보컬 위니의 노래실력이 팀 유티콘을 살릴지, 아니면 주저앉게 만들지 많은 영향을 주게 될겁니다. 이미 외모에서는 충분히 관심받을만하기 때문에 가창력의 능력에 따라 에이스로 거듭날수 있는 여건이 충분이 확인되네요.


신인 걸그룹



위는 유니콘의 첫번째 미니앨범 커비인듯하고, 데뷔곡은 HUK 이라는군요. 사실 유니콘의 데뷔는 다른 아이돌들과는 다른 음악방송이 아닌 인터넷 속의 웹드라마라고 합니다. 이또한 마케팅의 한 방법인듯 한데요. 웹드라마를 보니 확실히 신인 걸그룹의 상큼함과 열심히 하는 모습이 여실이 드러났고, 응원해주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웹드라마의 이름은 <나는 걸그룹이다>입니다. 유니콘에 대해서 궁금하거나 관심있으시다면 ▶이곳 을 이용해주세요~




뭐니뭐니해도 일단 외모 자체가 너무 예쁘기에, 요즘 대세 걸그룹에 속해있는 아이돌들과 많은 비교과 될텐데요. 현재 가장 핫한 걸그룹 멤버라면 역시 AOA의 설현, 일 것이고 주목을 받고있는 멤버라면 ▶트와이스의 쯔위 일 것입니다. 다른것을 제쳐놓고 외모만 봤을때에는 밀리지 않을거같네요. 좀더 많은 활동을 통해 비교해볼수 있는 자료가 필요합니다. 무엇보다 메인보컬이라고 하니, 가창력에서 빵빵 터트려서 그녀들이 갖지못한 포스를 지녀서 팬들에게 각인시켜야 할듯 싶네요.


유니콘 위니



오밀조밀 봐도봐도 예쁜 얼굴입니다. 특별히 개성있게 생긴것이 아닌 그냥 이쁜상입니다. 그렇기에 유니콘 위니 외모는 호불호가 없고 그저 호일듯한 얼굴입니다. 살짝 시크하고 도도할것 같은 외모이니, 웃는 표정을 많이 지어야 할듯싶네요.





사복 사진들을 보니 평소 상당히 편하게 옷을 입는드하네요. 여성스러움을 많이 강조한 의상이 아닌, 일상에서 네츄럴한 편한 복장을 즐겨입는듯 합니다. 



다른 멤버들과 같이 찍은 사진이네요. 걸그룹 답게 형형색색의 머리 색깔과 깜찍한 미소, 상큼한 표정들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다른 멤버들도 하나둘씩 궁금해지네요 ㅎㅎ




과연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기대되는 신인 걸그룹! 유니콘 위니의 다재다능한 활동을 기대하고 싶네요. 그냥 사라지지 말고 꾸준한 활동으로 연예계 대세 걸그룹이 됬으면 하는 바램이고, 더 나아가 군통령을 전직! 각종 예능활동 드라마, 영화에도 얼굴이 비치는 위니가 되었으면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