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 출연자/연습생 1차공개 7명!

맨처음에 뭔가 어설픈거같고, 왠지 망할거같은 프로듀스101이 엄청난 이슈를 받으며 인기리에 끝이나고 드디어 국민걸그룹 아이오아이가 탄생했었죠. ioi가 데뷔하자마자 각종 예능과 음악프로그램을 섭렵하면서 지금까지도 이슈의 중심에 서있는데요.




그 프로듀스101의 남자버전이 곧 나온답니다. 이름하여 소년24! 총 49명의 소년들이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던져지게되고 그중 살아남는 24명의 소년들이 데뷔하게 됩니다. 특이한 점은 프듀101이 본래 본인이 속해있던 소속사를 가지고 출연하는것이었다면, 이번 소년24는 소속사 없이도 지원가능하다는 점이죠. 아무래도 넓은 기회를 주어서 숨어있는 보석발굴을 위해서이겠지요?




이 때문에 기존의 아이돌 연습생들의 연습기간이 길면 십년가까이 하는것에 반해, 실력만 있다면 초고속 보이그룹 데뷔라는 엄청난 기회를 받기 때문에 목숨걸고 서바이벌에 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이 시스템은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줄 것이지요. (프듀101은 형편없는 연습생들이 대거 등장했었지요.)



남자버전이기에 대한민국 수많은 소녀들이 곧 잠못이룰 날이 올겁니다. 온갖 훈훈하고 실력좋은 남자들이 경쟁하는 프로그램이니까요. 총 8부작이며, 메인엠씨는 배우 오연서로 정해졌습니다. 

그럼 선공개된 7명의 소년들을 만나보겠습니다. 소년24 출연자 입니다. 각각의 이름앞에 소년이라는 오글거리는 단어가 붙네요;;



소년 용현

딱봐도 훈내 풀풀 풍기는 마스크네요. 무쌍에 반듯한 이목구비. 96년생 파릇파릇한 나이에 키는 대한민국남자 평균키에 근접하네요. 요즘 아이돌들의 엄청난 장신에 비하면 살짝 작지만 댄신킹이라는 수식어가 붙은걸 보니 춤을 엄청 잘추는거 같습니다.



소년 준서

상당히 임팩트있는 얼굴이네요. 남성적이기도 하지만 짙은 쌍커풀이 개구쟁이 느낌도 줄 수 있을듯하네요. 역시나 팝핀천재의 수식어가 붙음으로써 댄스가 특기인거 같습니다. 해외에서도 춤실력으로는 알아준다고 하네요. 위의 용현과는 댄스쪽에서 라이벌이 되겠네요.



소년 해준

실력을 떠나서 외모로 주목받는 아이돌이 꼭 있습니다. 보정사진이겠지만 얼굴하나는 정말 잘생겼습니다. 게다가 키도 180에 근접. 꽃미모에 걸맞는 실력이 있을까 궁금해지는 소년24 연습생 해준입니다. 춤은 기본적으로 추고, 각종 악기 역시 잘 다룬다네요.



소년 화영

이름이 상당히 여성스럽(?)네요. 여아이돌중에 티아라 출신의 화영과 똑같네요. 상당히 앳되 보이는 외모인데 사진만봐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떤 눈웃음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소년 진섭

선이 굵은 남성적인 모습의 외모입니다. 깔끔하게 키 180을 소유하고 엄청 마른 타 아이돌과는 다르게 몸무게도 66까지는 나와주는군요.(그래도말랐죠) 상남자 라는 수식어 답게 남자답게 생겼습니다. 이런 스타일 좋아하는분도 엄청많은데, 실력까지 좋으면 인기몰이좀 할거같은 소년24 출연자네요. 보컬과 랩까지도 겸비하고 있다고합니다.



소년 성호

시크함 속 섬세함;; 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외모만 보자면 아이돌하기 무난해보이는 외모입니다. 랩을 구사할때는 시크하면서 플룻악기를 연주할때는 섬세하다고 하네요. 랩과 플룻이라는 엄청 안어울리는 특기를 가지고 있네요. 어떤모습일지 궁금합니다.



소년 인호

느낌이 비스트 장현승이 살짝? 2pm준호도 살짝? 나는거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데뷔걱정 없다는걸 보니 못하는게 없어보이네요. 리더쉽까지 갖췄다고 하니 소년24 연습생 중 데뷔가능성이 상당히 높겠는데요~


핫한 프로그램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하죠. 소년24 2차 출연자들도 곧 올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