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300억 위엄/설현 레전드 움짤 모음!!

설현이 급부상한 이후로 아직까지도 설현을 대체할만한 여자가 없는거같네요. 트와이스가 데뷔한 이후로 쯔위가 한동안 설현의 대항마로 불리며 이슈가 되었었지만, 안타깝게도 각종 구설수에 휘말려버려서 광고모델로는 적합하지 않았죠. (분명 아직까지 발휘되지 못한 잠재능력은 무궁무진한듯)




수지 이후로 설현이 등장한후로 설현을 대체할만한 사람이 아직 나타나지 않자, 우리 나라는 설현공화국이 되었습니다. 어딜가나 설현이야기뿐이며 TV를 틀어도 나오며, 길거리를 걸어도 설현이가 나오고 있죠. 그만큼 각종 광고수입이 엄청난데요. 설현 300억 이야기가 바로 이 광고수입을 이야기한것이랍니다.




광고주 입장에서는 설현을 안쓸이유가 전혀없습니다. 설현이 입기만 해도 바로 완판되는 청바지. 설현이 들기만 해도 불티나게 팔리는 가방. 이렇게 되는 판국이니 광고료가 아무리 비싸도 설현을 쓰는것이죠.




설현과 더불어 아직까지 핫한 광고모델은 혜리가 있죠. 그 이전에가 바로 수지였었고, 혜리에게 바통터치, 그다음이 바로 설현이죠. 설현의 위엄이 어느정도냐면 무려 수지의 광고를 2개나 수지가 뺏었다고 합니다. 뺏는다는 표현이 좀 그렇지만, 수지가 하고 있던 광고를 이제는 설현이 하는 것이니 뭐.. 설현 300억의 위엄 엄청납니다!



설현의 가장 큰 무기는 바로 태평양같은 골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얼굴로만 따지자면 설현이 수지를 능가할수는없죠. 하지만 설현은 수지가 없는 골반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점점 골반을 보는눈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예전같이 여리여리하고 가녀린 몸매는 이제 점점 인기가 없어지고 있지요.


▼ 지금부터 아찔하고 매혹적인 설현 레전드 움짤 모음 나갑니다. 모바일에서 보시는분들은 데이터주의 해주세요!




▲ 짧은치마가 흥한 후로, 설현 또한 흥하기 시작했습니다. 리즈 미모는 계속해서 갱신하는듯합니다. 요즘에도 여전히 미모포텐 터지죠.





당장 피트니스걸들의 인기를 봐도 알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탄탄한 근육, 잘록한 허리라인, 넓은 골반까지! 여성의 전체적인 아름다움의 미는 바로 곡선에서 나오는데 설현은 그 모든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릿빛 피부도 한몫하는듯 하구요.




▲ 하아... 말을 못잊게 만드는 설현 레전드 움짤 중 한짤!! 그런데 이상한건 모든 설현 움짤들이 레전드 움짤로 만들어지는 듯합니다. 바로 밑에도 레전드죠-_-;




확실히 팀내 멤버들 중에서 저 골반이 가장 큽니다. 요즘엔 아무리 이뻐도 허리가 통짜고 골반이 없으면 그닥인기를 얻지 못하는거 같네요. 설현은 골반이 넓은것도 넓은것이지만, 비율이 좋아서 전체적인 밸런스가 너무좋습니다. 뭘 찍어도 화보가 되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