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결경 인성/김재덕/과거사진 스압주의!!

연이어서 ioi의 예능활약상이 도드라지고 있네요. 11명의 소녀들이 나와서 종횡무진 예능을 누비는 덕분에 눈호강, 눈정화가 계속되고있습니다. 아이오아이 내에서도 외모순위는 있는 법! 그중 단연 비주얼 탑이라고 팀내에서도 인정한다는 소녀가 바로 주결경이죠. 호불호는 있겠습니다만 전체적으로 비주얼 3등안에는 무조건 들듯하네요.


이 포스팅은 주로 주결경 과거사진을 닮고 있구요. 맨 아래로 내려가면 주결경 김재덕 닮은꼴 내용이 나옵니다.





IOI로 데뷔한 11명의 연습생들은 미리 서바이벌 형태로 프로듀스101에서 몇주동안 예능에서 신고식을 치뤘는데요. 몇몇 연습생들이 인성이 나쁘다는 이유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되는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인성 외에도 금수저논란, 성형논란이 많이 거론되고있는 가운데, 주결경 인성 논란은 프로그램이 계속되는 속에서도 별거없이 무난히 지나갔지요. 팀내에서 뭔가 깍쟁이 같고, 도도할것같은 이미지 덕분에 까칠할것같았지만 의외로 털털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요. (사실 전소미랑 비글 투탑이라는..)주결경 인성은 깨끗해보입니다.




ioi 데뷔 후에 나온 예능에서도 털털하고 밝은 모습을 연신 내보이는 주결경. 아래는 주결경 과거사진 모음입니다. 상당히 많은 과거사진들이 나왔는데요. 성형논란을 잠재우는 하나같이 이쁘장한 모습 주결경 과거사진들입니다. 한번보시죠! ▼






▲ 같은 플레디스 소속사 연습생인 박시연과의 셀카. 그와중에 박시연 왜이렇게 이쁜건지.. 새삼 최종 11명 안에 못들어서 너무 아쉽네요. 주결경 박시연 둘다 너무 이쁘고 상당히 친해보이네요. 플레디스는 예쁜 연습생들이 많기로 유명하지요! 캐스팅 담당자가 매의 눈으로 살펴보고 다니는듯..






▲ 주결경 고등학교는 서공예(서울예술고등학교)라고 합니다. 교복입은 모습. 딱히 눈의 확띠는 스타의 모습보다는 평범한 학생같아 보이는 주결경의 모습이네요.




▲ 지금보다 한참 어린 주결경 중학교 때의 모습. 지금도 나이가 어리지만 상당히 앳된 모습의 주결경 사진.






주결경 과거사진들이 어디에서 나온건지는 잘 몰라도, 아이디로 보이는 글씨가 계속 보이는데 아무래도 개인 SNS에서 나온것들 같아요. 아무래도 중국인이기 때문에 아이디도 중국 발음이네요.



▲ 주결경 몸매 비율이 정말 완벽합니다. 









캬 뒷모습 여리여리 여신각!



왠 뜬금없는 젝스키스 김재덕 움짤이냐면요 ㅋㅋ



바로 주결경 김재덕 닮은꼴모습 때문에 이슈가 되어서 그럽니다. 그냥 봤을때 쌍둥이 남매의 모습이네요. 뭐 이리닮은건지는 의문 -_-ㅋㅋ 이목구비랑 웃는 모습까지 판박이.. 조만간 예능에서 같이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지네요. 한번은 나올거같습니다 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