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일본멤버/외국인 미사모쯔

트와이스는 다국적 걸그룹으로 유명하죠. 총 9명의 멤버중에 우리 나라가 제일 많지만(다현, 나연, 지효, 채영, 정연으로 5명), 그중 트와이스 일본멤버가 3명이고, 대만 멤버가 1명입니다.



바로 미사모 라고 불리는 (미나+사나+모모)의 일본멤버가 있구요.

쯔위를 추가시킨 미사모쯔라고 불리는 트와이스 외국인 라인이 있습니다.


이 네명의 매력은 기본적으로 외국인이기 때문에 한국말이 약간 서툰것에서 오는 귀여움입니다. 단어를 틀린다거나 어눌한 한국말때문에 오히려 더 귀엽고 정감가는것이 특징이죠.



위의 미사모쯔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미친 외모입니다. 어찌 하나같이 저렇게 눈부실까요. 쯔위야 데뷔때부터 설현의 유일한 대항마라고 불릴정도의 극강 미모를 지녔구요.



미나, 사나는 남자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매우 많습니다. 귀엽고 여성스럽게 생긴 외모때문이죠. 모모는 걸크러쉬한 매력 때문에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그럼 한명씩 알아가 보도록 하죠.






먼저 미나입니다. 본명은 묘이 미나. 딱봐도 개인적인 취향들이 있겠지만 트와이스 3대비주얼중 하나라고 하네요. 그만큼 여성스럽고 단아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뭐 별다른 설명없이 예쁘고 몸매좋은 트와이스 일본멤버 중 하나!





대한민국 샤샤샤 열풍의 주인공. 미나토자키 사나입니다. 큐티섹시라곤 하지만 이번 cheer up 컨셉은 세일러문이라 넘나 귀엽습니다. 마사모쯔 중에서 한국말이 제일 능숙한거같아요. 유창한 한국말로 인터뷰도 잘하지요. 넘나 러블리한 외모덕에 남팬이 엄청 많고, 비율 또한 완벽합니다.

▶ 사나 샤샤샤 동영상





족발사랑 모모입니다. 본명은 히라이 모모라는군요. 메인 댄서답게 정말 화려하게 춤을 춥니다. 어떤한 음악을 틀어줘도 섹시댄스로 승화가능하다는군요. 한국의 족발을 넘나 사랑하는 모모. 금발염색을 쭈욱 이어가고 있지요. 우아하게 당시 망사 의상으로 이슈였었죠.






현 걸그룹 원탑 AOA 설현의 대항마라고 불릴정도의 피지컬과 미모를 갖춘 쯔위. 데뷔때부터 원치않는 안좋은 사건들이 연달아 터지는 바람에 엄청 힘들었을겁니다. 거기에다 한국에 와서 타지생활을하기 때문에 더더욱 힘들었을 시기! 이제는 조금 잠잠해졌는데, 앞으로는 아무일없이 활동만 했으면 좋겠네요. 위 3명의 일본멤버와는 다른 대만출신이랍니다. 팀내 최장신이라죠. ▶ 트와이스 키 분석

나이는 제일 어리고요.


이상으로 미사모쯔 트와이스 외국인 멤버 분석을 마칩니다. 컴백하자마자 1위를 단숨에 찍어버려서 기분이 좋네요^^ 트와이스 화이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